우연히 돌아다니다 마이팬(@myfan)님의 위한 배너를 디자인 해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momoggo 대문(@surfergold).png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모꼬(@momoggo) 입니다!
@GBGG님 게시글 돌아보다가 @myfan님이 배너 관련해서 말하는걸 우연히
보게되서 들어가보니 배너가 없으시더라고요 ㅠㅠ

배너 음슴.jpg

그래서 @GBGG님한테 양해를 구하고
제가 대신 만들어 드리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증거 1.jpg

부족한 솜씨지만 저에게도 팔로우 해주신분이기도 해서 열심히 해봤습니다!
@myfan님 게시글을 쭉 둘러보니 미스테리 글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배너 컨셉도 미스테리쪽으로 한 번 만들어 봤습니다!

● 완성본

배너실제.jpg

● 테스트

배너test.jpg

짜잔 이렇게 완성 됐습니다! 마음에 드실려나 모르겠네요 ㅠㅠ
혹시나 마음에 안드시는 부분은 바로 고쳐드릴테니 말씀만 하셔요~ㅎㅎ
Sort:  

댓글 감사해요~! 배너 받으시는 분은 좋으시겠어요. 배너 구경하러 한번
들어가봐야 겠네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핮니다 ㅎㅎ 저두 맞팔할게요 소통하며 지내여!

멋진걸요 ^^
받는 분도 좋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가 @surfergold님에게 좋은 작품 받았을 때 좋아했듯이 좋아 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우연히 돌아다니다 여차하면 이런 것도 해주시는 정말 좋은 금손 스티미언이시네요 :) 저도 이런 분들이 우연히 제 스티밋을 들러주시면 좋겠어요.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용!!

ㅋㅋㅋㅎ 자주 찾아갈게유!

와.. 부럽습니다.. ㅋㅋㅋ momoggo님 활동 응원합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기분업업

와 정말 멋지네요!!!!

ㅎㅎ 미스테리한 글들에 맞춘 배너컨셉!! 멋집니다~!
한결 예쁩니다! @myfan 님 블로그 놀러갔는데 아직 확인 못하셨나보네요 ㅎㅎ 너무 예쁘고 부럽습니다! 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 좋으셔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헐 저 위에 꺼먼 것도 저렇게 바뀔 수가 있군요... 왜 전 신경도 안 쓰고 살았을까요.ㅋㅋ 어둠의 자식이라 더 편했는지도.ㅎㅎ
수고하셨어요 정말 기가막히게 만드셨네..ㅎ
분명 좋아하실 겁니다!!!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배너 바꿀 수 있지요 나중에 @feyee95님것도 만들어볼까요?

와!!!!!!!!!!!!!!!!!!!!!!!!!!!!!!!!!!!!!!!!!!!!! 진짜 멋있어 완전 맘에 들어요!! 폭풍감동!!

이거 어떻게 받아요?!!!! 어떻게 배너 붙일수 있죠?!! ㅎㅎ

지금 당장 붙일래요~~ 감사합니다!!! 풀보팅!!!(작지만)

momoggo님 항상 애정합니당~~ ㅠㅠ

(달았어요!! 달았어요!! 이렇게 하는 거 맞나요? ㅎㅎ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에 링크따셔서 설정 들어가시면 바꿀 수 있어요

네넵 맞아요! 폰이라서 짤려서 보이네여 ㅋㅋ 이따 컴터로 다시 확인해야겠어요!

확인해보니 조금 아쉽네요 ㅠㅠ

미스테리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멋진 대문에 기쁨이!!!
덩달아 고맙습니다^^

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아~ 마이팬님 배너 멋져요~ 갖고싶다갖고싶다 ^^;;

ㅎㅎ 여유나거든 한번 만들어볼까여?!

우와~ 그래주심 완전 감사죠 ^^

넵 ㅎㅎ 여유 있을 때 한 번 해볼게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