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 이벤트 결과발표] 좋은글을 적어주시는 두 분에게 2스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Qna서포터즈로 활동중인 모모꼬(@momoggo) 입니다!
[뉴비지원 이벤트] 이벤트 결과를 발표할까 합니다
모두 좋은 포스팅을 해주셔서 고민이 많이 됐네요!
여유만 됐다면 다 드리고 싶은 마음 ㅎㅎ 두분 말씀드릴게요!

● 이벤트 당첨자


@tttaek


@newage92


제목 없음-2.jpg

당첨 기준은 공정하게 하나하나 다 읽어보고 정했습니다
두 분 너무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좋은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여유가 된다면 꾸준히 뉴비지원 이벤트 해볼게요~!
모두 오늘 하루 고생하셨고 좋은 꿈 꾸시길 바랄게요

< Qna서포터즈 >에서 활동 중입니다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시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저를 비롯한 Qna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newage92님 축하드려요. 좋은 글 쓰셔서 찾아갔었었는데, 여기서 당첨됐다는 반가운 소식들으니 저도 덩달아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ravenkim님! 앞으로도 열심히 분발해야겠네요. ㅎㅎㅎ '너의 이름은' 여유날 때 보면 리뷰해보겠습니다. (^3^)/

네 기대할게요.^^

이벤트당첨자분들 축하축하드려용
언제나 응원해요 모모꼬님~

인쿠님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이러한 활동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려나요..

미처 발견하지 못한 좋은글 덕분에 잘 읽었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정말 좋은글들이 많더라고요... 저런 분들이 보팅이 많이 받으시면 좋을련만 저로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것이 제한돼서 능력되는대로 계속 해볼까 합니다!

^^ 멋지십니다~~ㅎㅎ 저도 얼른 쑥쑥커서 그런 마인드를 갖고 싶네요!!

모모꼬님 덕분에 좋은 글 보네요.
소통왕~!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예전에 정말 열심히 썼던 글들이 묻혔던 기억이 나서 한번 해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 ㅎㅎ

뉴비님들에게 도움주시는 모모꼬님 멋집니다 ^^~
화이팅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이벤트 응원합니다!

오늘도 응원해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모모꼬님 이렇게 따뜻한 이벤트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전혀 예상을 못 했었는데 당첨되어서 너무 기쁘네요! 저도 미약하나마 열심히 뉴비 이벤트에 공모한 글들을 읽어보고 팔보리해야겠습니다. 글도 열심히 올리면서요! 이런 활동들로 스팀잇에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모이길 바랍니다. (^3^)/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벤트를 열어봤어요~! 앞으로도 뉴비분들이 많이 들어오셔서 핫해졌으면 하네요 ㅎㅎ

모모꼬님 감사합니다 ㅎㅎ
당첨될줄 몰랐는데 !!!좋은 주제로 이벤트 또 참여할게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