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추억공유 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시는 분들에게 30~50%의 보팅을 해드려요:D

< 참여조건 >

컨텐츠 준비 비용을 위한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하여 위에 세가지 부탁드릴게요^^
위 조건에 충족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대로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주제 : 비밀

● 계기

  • 적을 거리가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을 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누구나 하나쯤은 비밀이 존재하지요 그렇다고 그 비밀을 말해 달라는건 아니에요~ 그 비밀 때문에 웃고 울고 난감했던 순간들이나 비밀에 관련된 모든 것들은 다 가능하답니다~! 형식은 정해져 있지 않으니 부담 없이 참여 해주세요!!

가끔은 이러한 컨텐츠로 자신에 대해 알리면 좀 더 다가가기 쉽지 않을까요 ~?

● 참여방법

  • momoggo 태그를 넣어서 글을 작성 해주세요
  •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보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여 하시는 분들 파악을 위해 "오옷 참가 해볼게요" 같은 댓글도 슉슉~!

요일
프로젝트
비고
여러분의 글을 홍보해주세요
10%
자율 큐레이팅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30%
자율 큐레이팅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 일석이조
10%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입문자 분들에게 환영인사
10%
자율 큐레이팅

모르겠는 것들 궁금한 것들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Qna서포터즈들이 슝슝 나타나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비밀이라니 어려운주제같아요 ㅎㅎ
그래도 글쓰기전까지 생각좀해봐야겠어요 ㅎㅎ
모모꼬님 잘지내시는거죠? ㅎㅎㅎ

아무래도 좀 어려운 주제죠 ㅠㅠ 전 요즘 몸살이 시달린답니다

생각했는데 비밀한게 없어요ㅜㅜ 그래서 포기했네요 ㅎㅎ
몸살이시라니 ㅜㅜ 몸건강 챙기세요 모모꼬님 ㅜㅜ

추억을 소환해야겠네요^^

벌써부터 기대되는걸요~?!

제가 먼가 비밀이 많긴 한데...
그 비밀중 잘 선별해서 참여해야겠습니다 ㅋ

흐흐 그 비밀 잘 보고 왔지요 ~ ㅋㅋ

참여하겠습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

비밀?
리스팀하고 참여 할께요^^
https://steemit.com/kr/@autokjk70/18-05-24

소중한 비밀 접수완료입니다~!!

비밀과 관련된 순간이라... 조금 어렵지만 한 번 참여해보겠습니다.

소중한 추억 기대할게요~!!

오늘 부모님이 오셔서 시간이 될런지...
함 써보고 싶긴 하네요^^

둑흔둑흔 과연 어떤 비밀이 있으실까요 ~!

모모꼬님 매번 추억소환 넘 잼써용
참여핫숩니다 :)

홀 재밌게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번 해보겠습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21.01
ETH 3094.1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