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있잖아요 (18.05.24)

in #kr6 years ago

key-2114046__480.jpg

@momoggo님의 이벤트 [추억을 공유 해 주세요] '비밀'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참여합니다.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입니다.

누구에게나 비밀을 한 가지씩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 해 봅니다.
결혼 후 저는 이리저리 모아 놓은 돈을조금 가지고 있었습니다.
통장에 적립을 해 놓았고 남편은 전혀 그 내용을 모르고 있었죠.

'사람이 돈이 있으니 밥을 먹지 않아도 배가 부르다'라는 느낌을 그 때 처음
알았습니다.

시간은 흘러 아이도 태어나고 넓은 집으로 이사도 해야되겠고, 돈 들어갈 곳이 자꾸 늘어나는데 수입은 고정이었으니... 돈이 필요했습니다.

집사서 이사할 때 부족한 돈을 친정에서 빌렸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남편은 친정에서 돈을 빌린 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던 비상금을 그 때 써 버렸습니다.
그러다보니 저의 비상금은 그렇게 집 사는데 써 버리고 받지도 못했지만,
우리가족의 보금자리를 마련하였으니 행복합니다.

남편도 지금은 그 내용을 알고있습니다.
한참 뒤에 이런 상황을 이야기 해 주었거든요~
나중에 돈 많이 벌어 갚아 주겠다고 하더군요. 말이라도 그렇게 해 주니 고맙더라구요.

지금처럼 우리가족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자!!!

IMG_20180323_011140.jpg

Sort:  

비상금 내놓기 쉽지 않으신다.
가족을 위한 오토님의 결정에 박수를 드립니다.
저도 비상금 턱 하니 내놓을 주머니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조금 있는거 코인에 물려있어서 ㅎㅎㅎㅎ ㅠㅠ

나중에 받아야죠.ㅎ
부부사이도 공짜는 없습니다.ㅍㅎㅎㅎ

비상금이 행복한 보금자리가 되었네요^^

거짓말을 못하는 성격이라 제 입으로 그만...ㅎ

부부간에도 비상금 잘 안쓰던데... 내려 놓으니 행복이 '턱' 하니 채워주는군요.^^

언제나 갚아 주려나 모르겠네요.ㅎㅎ
이제는 챙길 비자금의 여유가 없네요.
스팀잇이 유일한 비자금입니다.ㅎㅎ

저랑 비슷하시군요.^^ 그런데 스팀잇은 다 공개가 되어서 비자금이라고 할것도 없지만...^^

울 남편은 이런데 관심이 없어서 모릅니다.ㅋ
알아도 상관없공~

어떤 남편은 비상금이 왜 있냐고 따질것 같은데요.ㅎㅎ
더 달라고....
저도 비상금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

여자들은 비상금이 말 그대로 '비상금' 입니다. 남자들의 비상금하고는 조금 차이가 있죠.가정을 위해서 쓰려고 마련 해 두는 경우가 많아요~ㅎ

아~ 그래서 저의 아내는 돈 달라고 하면 매일 돈 없다고 하나봅니다.
술 마시면서 은근슬쩍 물어봐야 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물어본다고 이야기 할까요?
아마도...
아직은 아이들이 어리니까 그렇게 크게 들어가는 돈이 없지만 중학교 부터는 비상금이 필요합니다.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모아두시는 게 좋을 듯 해요.

힐링이벤트 #2-2 참여 감사합니다. #2-3 계속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힐링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완전 행복한 가정이네요 흐믓흐믓 :)

모모건님 주제를 주셔서 포스팅이 늘 즐겁습니다.
감사드려요^^

ㅋ 전 제가 관리를 하는데
어느날 와이프가 0백만원만 여유자금 있으면
걱정이 없게다고 해서 확 줘버렸죠. 구정선물로
그렇게 2년동안 조용합니다.
와이프한테 고맙줘.. 현금서비스도 받을줄 모를는 사람.

복리에 개념으로 받으세요.
어차피 남편분 돈은 다 오토님 껍니다.ㅋ
제 와이프는 그렇게 생각하고 살더라구요. 저도 동의하구요..

여자들은 돈만 주면 그저 행복한 모양입니다.ㅎ
구정선물로 ㅇ백만원 주면 저도 조용할 것 같은데요.
그 눔의 돈이 뭔지 없으면 안되는 것이니 말이에요^^

남자들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이 못벌어어준 죄,
조금 벌어도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못만든 죄

뭐 죄까지는 좀 그렇지만.. 뭐 남자 혼자 책임질 사항은 아니지만
그래도 남자가 잘못입니다.
그래서 우리 남자들이 정말 더 열심히 해야줘
그리고 와이프를 더 사랑해야줘^^

요즘 포스팅 왜 안 올리세요.
많이 바쁘신가봐요?

이번 주말부터 올릴예정입니다.
요즘 정신없는 일이 많아서 글쓸 내용이
정리가 안돼네요.
그래도 댓글 소통은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주말부터 시작할께요. 관심 감사합니다

바쁘시면 좋은거죠.
스팀잇은 그 다음입니다~
불금 달리고 달리고~ 수고하세요^^

앗 ㅎㅎㅎ
남편분도 갚아 주겠다고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
비상금을 써도 행복을 얻었으니....헤헤

말이라도 그렇게 해 주니 고맙더라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60479.65
ETH 2906.1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