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꼼 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오늘은 저희집 막내 콩이의 일상을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올려볼게요
덩치 커 보이는 콩이사진과 빼꼼하는 콩이의 영상이에요 :)

KakaoTalk_20180830_162218925.jpg


마무리는 애기시절 콩이의 뽀뽀입니다 :D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순딩하게 생겼어요~! ㅎㅎ

실제로도 엄청 순딩순딩해요! 장난끼만 많을뿐이져 ㅎㅎ

오!!무슨 종이예요??!
저희집은 사모예드 있어요!!!강아지 너무 예뻐요 ㅎㅎ

폼피츠(포메 + 스피츠)에요 ! ㅎ 사모예드도 너무 귀엽죠!! 한번 보고 싶네요

아구아구.. 귀여워라~ ^^

그치요 하는 행동 하나하나 너무 귀여워 죽겠어요 :)

콩이 오랜만이네요~ㅎㅎ 마지막은 심쿵..으으

코이님~ 저희 콩이 쪼꼬미 시절 너무 귀엽죠?ㅎ

으앙우ㅜㅜ 너무 귀여워요ㅜㅠㅠㅜㅜ

그쵸그쵸 ㅎ 레첼킴님 강아지 엄청 좋아 하시나봐요!

멍멍이보단 냥이파지만 귀여운건 지구도 정복하니까요:)

헛 저도 콩이를 키우지만 냥이파에요 ㅋㅋㅋ 그래서 처음에 키울땐 좀 고생했는데 지나고보니 강아지도 나름의 매력이 있어서 좋네요 :)

오랜만에 콩이네요.
많이 큰 것 같아요. 그래도 귀엽지만.. ^^

전보다 덩치가 조금 더 붙었어요 ㅋㅋㅋ 돼지가 되갈려나 봐유 ㅠㅠ

ㅋㅋ @momoggo님은 게임 중이신가봐요.
얼마나 게임에 열중하셨으면 콩이가 이렇게 빼꼼하며 자신의 존재감을...ㅋㅋ

게임 방송을 보고 있는데 자쿠 빼꼼빼꼼 하더라고요 ㅋㅋㅋ 귀여워서 바로 촬영했져!

귀요미 ㅎㅎ

ㅎㅎ 정말 귀엽죠!

콩이가 많이 컸네요.^^

전보다 덩치가 조금 더 커졌어요!! ^^

콩이가 대박 콩이 됐네요. ㅎㅎㅎㅎ

콩이가 콩!콩! 하고있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93.50
ETH 3012.22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