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계명문화대 추억을 담다. 따뜻한 가을감성 느끼고 가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모모꼬(@momoggo)입니다!
벌써 월요일이네요~ 모두 주말을 보람있게 잘보내셨는지요?^^
이번에는 전에 찍었던 사진들을 다양한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볼까 합니다~ㅎㅎ

기타1.jpg

시작은 제 사진으로 뽬!

전 대구사람이라 장소는 '계명문화대'에서 한번 찍어봤어요~

교조3.jpg

본관 앞에 있는 독수리동상이에요~ 하늘로 비상하는듯한 느낌이 좋네요

교석1.jpg

본관 앞에 교석이네요 거대한 청금석인데 무언가 기운이 느껴지시나요?

※특징: 군청색의 불투명한 보석으로 역사가 가장 오래된 돌 중 하나. 인류가 사용한 역사는 기원전
5천 년 전이며 고대 메소포타미아와 이집트에서 귀하게 쓰임. 다이아몬드와 같은 결정구조를 가지는
등축정계에 속하는 광물로 ‘라피스 라줄리’라고도 함

은행나무.jpg

DSC_0207.jpg

이 때 당시에 한참 은행나무가 많이 있어서 한번 찍어봤는데 색감이 이쁜 것 같네요~
몇일전에 찍은 것 같은데 벌써 봄이라니.. 이제 개나리의 계절이 다가오는건가요?

DSC_0209.jpg

같이 사진 찍던 친구인데 배경이랑 잘 어울리게 나와서 한번 넣어봤어요 ~^^


아직 사진에 대해서는 많이 미숙하지만 찍는 것은 좋아합니다~!
가끔은 시간내서 여유있게 사진 찍으로 다니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추억도 남기고 겸사겸사 그 동안 놓쳤던 주위 풍경도 다시 한번 보고요
다른분들도 시간내서 추억을 담으로 가보시는게 어떨까요?ㅎㅎ ^^
이상으로 사진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 외 사진 게시물들

● [일상]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여유를 즐기는 시간을 가지는 건 좋은 것 같네요

제목 없음-1-복구됨.jpg

Sort:  

와 대구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소통하며 지내야

단풍을 이쁘게 잘 찍으셨네요!
사진들 너무 이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봐도 괜찮게 찍힌 것 같아욯ㅎ

화사함이 묻어나는 사진들이네요
감수성이 풍성해질 것만 같습니다.

잘 보고 가요

ㅎㅎ 색감이 이쁘지 않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84.40
ETH 2633.5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