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여유를 즐기는 시간을 가지는 건 좋은 것 같네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모모꼬(@momoggo) 입니다~

원래 카메라로 찍은사진을 올리려했는데
저장해둔 USB를 다른사람이 가져 가버린 관계로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에는 일상을 주제로 사진과 같이 글을 적어볼게요!

핸드폰 사진첩을 둘러보다가 부산 갔었을 때 사진이 있어서 사진과 같이 글로
그 때 기분을 적어볼까해요~

부산시립박물관에 가게 되어서 관람 후에 뭐 할까... 하다가
주변에 있는 광안리 해수욕장을 가게되었어요!

KakaoTalk_20180105_174621512.jpg

그 때가 10월 말이어서 사람들이 많이 없고 한적 하더라고요
딱 춥지도 않고 날씨도 좋고 구름도 이뻐서 경치를 보며 해변가를 걸어 다니다가
외국인이 누워서 바닷소리를 들으며 책 읽는 걸 보고 저도 한번 누워볼까? 생각하고
자리를 잡고 누을려했는데 주위 시선이 신경쓰여서 일단 앉아서 멍하게 바다를 바라보니
뭔가 마음에 안정이 생기더라고요~

KakaoTalk_20180105_174621788.jpg

KakaoTalk_20180105_195916906.jpg

점차 자세는 눕는 자세로 변하는 ..ㅎㅎ.. 누우면서 먹던 음료수를 한번 찍어봤어요!
그러다가 결국 누워서 눈 감고 여유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냈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누워 있는지 2시간이 지났더라고요.. 정말 아무것도 안했는데
이렇게 무언가에 쫓기듯이 급하게 살지 않고 맘 편히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게
기분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굳이 여행을 가지 않고 이렇게 가볍게 힐링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다음에도 여유가 생기면 이런 시간을 가져봐야겠어요~
이상으로 일상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목 없음-1-복구됨.jpg

Sort:  

부산은 아직 못가 봤는데 ~ 사진이 넘 예뻐요~~ ^^

시간되면 한번 가보세요! 힐링하기 좋은 것 같네요~ 앞으로 이쁜사진 많이 올릴테니 자주 놀러오세요!

부산 진짜 이뻐여ㅠㅠ 사진봐도 여유가생기는것 같아여

그렇죠? 그림 그리시다가 스트레스 쌓이시면 저 같이 한번 여유를 즐겨보세요~!ㅎ

여기가 부산인가요? 오아....외국인줄..
바닷가에 살고 싶은 욕망이 샘솟습니다...

핸드폰인데 이쁘게 찍혔죠 ~ 반응이 좋으셔서 기분이 좋네요!

10월의 광안리도 참이뿌네여 !!
여름에밖에 못가봐서....ㅋㅋㅋㅋ

그쵸~~ 바닷가는 대부분 여름에가서 이렇게 여유있는 풍경을 보기 힘들죠 ~ 가끔은 선선할때 가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같은 부산이네요 광안리 너무좋죠 ㅎㅎ
팔로우 했어요~

넵 ㅎㅎ 감사합니다!

사진 진짜 이쁘게 잘 찍으셨네요!와...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게 놀러가고싶네요 ㅋㅋㅋ

그쵸 한번 시간나면 가보세요! ㅋㅋ

사진만 보면 부산이 아닌것같아요.

엄청 좋은 휴양지 같네요. 사진의 힘이 대단하네요~

요즘 핸드폰은 보정이 되서 그런지 엄청 화사하게 찍히더라구요~ 항상 좋게 봐주시고 찾아주셔서 감사해여!

부산동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구도가 비슷해서 통하는 느낌이네요
같이 소통해요~

네네 친하게지내요~ 저도 사진 찍는거 좋아해요! ㅋㅋ

와.. 사진 넘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 전 개인적으로 저 사진의 색감이 좋은 것 같아요~ㅎ

부산 출신으로써 뿌듯하네요!! 전 광안리 가면 맥주집부터........ ㅋㅋㅋ 요즘은 폰 카메라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싸고 맛있는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나중에 가면 꼭 가볼게요~ ㅎㅎ
요즘 카메라들은 자동으로 보정해주고 좋은 보정앱들이 많아서 화사하게 찍히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12.47
ETH 2629.76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