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프로젝트 추천 해주셔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저만 생각하는 것은 한계가 있는 것 같아서 여러분의 의견을 들을까 해요
좋은 의견을 내주시는 분들께 감사 보팅 20프로 해드릴게요 :)



Sort:  

Kr-compliment
Kr-cp 너무기니까 줄여서
칭찬해주기
프로젝트어떨까요?

띠용 그 태그를 이용해 서로 칭찬하는 포스팅을 적는건가요?ㅎㅎ

ㅋㅋㅋㅋㅋ 앞으로 모모꼬님이 만드시면 됩니다
끼약!

헛 하지만 그러지 못하게 됐어요 ㅠㅠ

행복 프로젝트
#kr-happy 다시 시작해 보아요~!
6개월 전, 8개월 전 5 글만 올라와 있네요

일상의 소소한 행복
소확행

해피 좋은 생각인걸요?! ㅎㅎ 하지만 제가 프로젝트를 마무리 하게 되어 힘들 것 같습니다 ㅠ

프로젝트 마무리 아쉽네용...ㅠㅠ

소중한 스달 감사합니다~ ^^

자기가 처음 올린 포스팅을 적고 밑에다가 느낌을 적으면 어떨까요?
아니면 처음 자기소개글이라도....
뭔가 신선한 느낌이 들 것 같은데요.

롱다리님의 의견 한표!
재미있겠네요.
어떻게 썼는지 기억도 없네요^^ㅎ

오호 정말 좋은거 같은데요 ㅎㅎ 롱다리님 저 이번에 프로젝트를 마무리 하게되어 소중한 의견 아쉽게 하지 못하고 끝나게 됐네요

어떤 주제와 태그를 정하고 참여하는 거나

댓글에 보팅하거나

흠... 여튼 어렵네요!!!

개강(?)해서 많이 바쁠텐데 9월 한 달 힘내세요!

주제는 하고 있었는데 태그는 아직 못해봤네요 ㅎㅎ 조이님의 소중한 의견 프로젝트로 만들어봤어야 하는데 이번에 프로젝트를 마무리 하게 됐네요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

자신의 인생에서 최고의 여행 사진 1장과 사연 올리기
혹은
지금까지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담은 사진과 사연 올리기

어떤가요~??

오옹 이것도 정말 좋은데요?! 하지만 프로젝트를 이어나가지 못하게 되어 소중한 의견 묻히게 됐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아.
깝.
다.
ㅎㅎㅎㅎㅎㅎㅎ
그 동안 고생 많이 하셨어요~
고마웠습니다~^^

개근상 프로젝트!!

1주 개근 2주 개근 한달 개근 이런건 재미없겠죠?? ㅎㅎ

헛 저 이거 해보려했는데 만약 하게된다면 그날이 유독 보팅파워가 많이 소실되어 못드리는 경우도 생길거 같아서 안했어요 ㅠㅠ

모모코배 슈가맨 어떻습니까. 고전 명곡 소개자신의 사연과 함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홍 뭔가 디게 신박한걸요?ㅎㅎ

스티미언 전쿡노래자랑을 만듭시다!

스티미언 전국노래자랑이라 만약 된다면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1번 참가자 @momoggo
부르실곡명은요?

띠요오오옹?! 제가 처음인가요?! ㅋㅋㅋ

네 곡명이 띠요오오옹?! 이시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