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내 지인에게 스팀잇을 소개합니다 [지 스 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소중한 지인을 소개 해주시는 분들에게 50%의 보팅을 해드려요:D
프로젝트가 전체적으로 바뀔 예정입니다 몇개 테스트 삼아 해볼게요

● 계기

@whatwelivefor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만들어진 프로젝트입니다 : )

① 지인 한명을 스팀잇으로 끌어들이는 겁니다. 물론 이 곳이 가상화폐 시장이고 불온하게 보는 분들도 많이 계신거 알고있지만 어찌되었든 SNS 의 순기능을 할 수 있는 부분도 있으니 보상이 크면 도전해봄직 하지 않을까요?

② 현재 활동중인 스티미언 분들을 소개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서로에게 더 친근한 무언가(?)가 생기지 않을까요?ㅎㅎ

가끔은 이러한 컨텐츠로 자신에 대해 알리면 좀 더 다가가기 쉽지 않을까요 ~?

● 참여방법

  • 태그에 'momoggo'를 넣어서 간단한 사연과 그분에 대한 소개를 해주세요!
  •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보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여자 확인을 위해 참여한다는 글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멋진이벤트~
홧팅입니다

응원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화이팅!!!

@yuncri86님도 화이팅입니다!!

굿아이디어네욧!
이번 이벤트도 홧팅:)

또 와주셨군요 흐흐~ 찾아와주셔서 감사 응원 해주셔서 또 감사합니다 :)

화이팅입니다..
좋은 프로젝트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좋은 포스팅 잘 보고있어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주도 행복만 가득하시기를!!

좋은 이벤트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찾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이미 가입한지 2주만에 스팀잇 홍보대사처럼 말하고다녀요 ㅋㅋ 3명이 현재 가입승인 기다리고있습니다!!!ㅎㅎㅎㅎㅎ

헛 ! 완전 잘하시고 계셔요 혹시 그분들 가입 된다면 가벼운 소개를 글로 작성해서 말씀해주시면 보팅이 퐝퐝!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6.69
ETH 2622.8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