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내 지인에게 스팀잇을 소개합니다 [지 스 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소중한 지인을 소개 해주시는 분들에게 50%의 보팅을 해드려요:D

● 계기

@whatwelivefor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만들어진 프로젝트입니다 : )

① 지인 한명을 스팀잇으로 끌어들이는 겁니다. 물론 이 곳이 가상화폐 시장이고 불온하게 보는 분들도 많이 계신거 알고있지만 어찌되었든 SNS 의 순기능을 할 수 있는 부분도 있으니 보상이 크면 도전해봄직 하지 않을까요?

② 현재 활동중인 스티미언 분들을 소개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서로에게 더 친근한 무언가(?)가 생기지 않을까요?ㅎㅎ

가끔은 이러한 컨텐츠로 자신에 대해 알리면 좀 더 다가가기 쉽지 않을까요 ~?

● 참여방법

  • 태그에 'momoggo'를 넣어서 간단한 사연과 그분에 대한 소개를 해주세요!
  •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보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여자 확인을 위해 참여한다는 글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함참여해봐야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오옹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우부님! ㅎㅎㅎ

Plase replay and vote my blog

저도 물색해볼께요 주말은 평일보다 더 바쁘네요

좋습니다 대한민국의 반이상이 스티미언이 되는 그날까지!!ㅎ 바쁘시더라도 틈틈히 쉬는거 잊지 마셔요!

좋은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jjy님 ㅎ 거기도 많이 덥지요?

지인이라~~~ 아들놈이 한다는걸 정보를 안주는중입니다.
ㅋㅋ 제 공간을 지키고자..

ㅋㅋㅋㅋㅋ그 느낌 알지요...... 저도 경험담 쓴걸 지인이 봤을 때 어디 숨고 싶었어요 ㅠㅠ

ㅋㅋㅋ 지인 내용 포스팅은 항상 조심해야줘
그래도 지인에게 좋은 기회를 전달하는거라
고민은 좀 되네요

음 한 명 물색해볼까요~! 발자취가 너무 강하게 남는 스팀잇이라
지인을 데리고 오기 좀 무섭더라구요 ㅋㅋ

헛 그렇지요 ... 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데리고 와도 오래하는 사람은 드물더라고요 ㅠ

한참 잘나갈땐 5명까지도 도킹성공 했었는데 지속적으로 한다는건 어려운가봐요~(남은사람이 없다는ㅜ) 그래도 프로젝트 응원합니다^0^/

헛.... 맞아요 시작은 해도 지속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드물더라고요 ㅠㅠ

지스소 좋은 프로젝트
함께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너무 감사합니다~!!! @bluengel님 :)

Hello @momoggo,

you published your MASTER PASSWORD.

Luckily for you I was faster than the bad guys and changed the key. So your funds aren't at risk anymore.

Use this link to recover your account: https://steemit.com/recover_account_step_1

엌....지인들이 어렵다구 안오네여 ㅠㅠ

흑흑... ㅠ 조금만 한다면 금방 익숙해지는데 그 맘을 몰라주시네유 ...

그러게염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40.35
ETH 2922.7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