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휘적휘적 콩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오늘은 저희집 막내 콩이의 일상을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올려볼게요
허공에 손 휘적휘적하는 콩이의 모습이에요 :) 귀요미

KakaoTalk_20180831_201931708.jpg


마무리는 애기시절 콩이의 뽀뽀입니다 :D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콩이 안녕 ㅎㅎ
콩이 손!

ㅎㅎ 콩이가 들었으면 바로 손 내밀었을거에여

블루투스로 하는건가요? 손?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귀여운 콩이 잘보고 갑니다:)

엄허나 ㅋㅋㅋㅋ 꾸욱 누르면 손을 주는 그런거 말씀하시는거져?ㅋㅋ

다가오기는 귀찮은?
너무 귀여워요~ ^^

약간 마지못해 하는 분위기도 좀 나요.ㅋㅋ

공 던져달라고 기다리는건데 막상 가까이오면 던질까봐 저러고 있어요~ :)

아 귀엽다 귀여워 ㅋㅋ

그쵸그쵸 ㅎㅎ :)

ㅎㅎ 리모콘인가요? 귀찮지만 어쩔 수 없이 하는 듯 ..ㅋㅋ

손짓만 해도 자동으로 손하네요 ㅋㅋㅋㅋ

시크한 콩이네요 ㅎㅎㅎ 귀찮은듯 내미는 저 손 ㅎㅎ 근데 넘 멀리있는 너 ㅎㅎ

휙휙! 다가오긴 귀찮고 그렇다고 말안들으면 손해볼거 같고 그런 콩이네요 ㅎㅎ

콩이 너무 귀엽네요!
이름이 정말 잘 어울리구요^^

그쵸 ㅎㅎ 콩콩 뛰는 콩이도 보셔야하는데!

요즘 유튜브로 강아지랑 고양이 채널위주로 열심히 보는 중인데 콩이의 일상도 너무 귀여워요 ㅎㅎ

헛 ㅎ 저도 이쁘게 찍어야하는데 폰이 안따라주네유 ㅠ

강아지는 저런맛에 키우는거같아요ㅋ

그치요 ㅎㅎ 너무 말 잘들을땐 얼마나 귀여운지

앞발로 휘적휘적 넘 귀엽네요 ㅋㅋㅋ

오기는 귀찮고 그렇다고 안하면 손해보고 ㅋㅋㅋ 난리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