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s Review] 고프로 히어로 5 세션 (GoPro Hero 5 Session)를 개봉했습니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 더운여름 잘지내고 계신가요??

IMG_9856.jpg

오늘은 고프로 히어로 5 세션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봉투에서 꺼내고부터 소개하려고 했지만 봉투를 뜯기가 너무 어려워서 전력으로 잡았다가 손톱을 부러뜨렸고 ㅠㅠ ㅎㅎ
열심히 개봉해서 그 모습만 ㅋㅋㅋ 지켜봐주세요

IMG_9286.jpg

고프로는 마이크로SD카드랑 같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IMG_9267.jpg

그럼..짜잔~!!

IMG_9268.jpg

Image(1).jpg

IMG_9272.jpg

안에는 고프로 히어로5, 충전 케이블, 2종류 마운트, 배터리, 프레임, 설명서등이 들어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점을 말씀 드리자면 세션은 배터리가 내장형이어서 예비 배터리가 없기 때문에 케이블로 충전해야합니다^^

배터리는 완충후 연속촬영 기준으로 1080/60p 로 테스트한 수치가 80분22초 용량은 20GB 입니다^^

IMG_9279.jpg

변태 같지만 저는 새 전자제품 냄새를 좋아합니다 ( 뭐야 이 정보 (⊙◞౪◟⊙) ㅎㅎㅎ)

예전엔 본체에 버튼이 3개 있기 때문에 조작에 익숙할 때까지 오래 걸렸죠 그리고 전원을 키고 촬영을 시작할 때까지 시차가 있어서 찍고 싶은 순간을 놓칠 때도 종종 있었어요.

Image.jpg

히어로 5에서는 블랙, 세션 둘다 버튼은 1개 입니다! 급할 때도 원 터치로 촬영할 수 있는 것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IMG_9270.jpg

IMG_9839.jpg

마이크로SD카드, USB케이블은 옆으로 들어갑니다 ^^

사이즈도 이렇게 작은데 최대 4K화질 30fps의 고화질이고 동영상프레임은 30프레임, 타임랩스와 루핑촬영이 기능한답니다 대박이죠!!

IMG_9101.jpg

너무 가벼워서 요즘엔 미국에서는 고프로 세션을 이렇게 머리에 놓고 다니는 사람이 많아졌어요! 좀 웃기지만 진짜에요~ ㅎㅎㅎ

IMG_9275.jpg

기능을 보면은요^^

[ 방수 기능 ]


IMG_9840.jpg

저는 과거에 디지털카메라 3개를 물에 안녕 한 적이 있어서 방수 기능이 너무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ʅ(´◔౪◔)ʃ ㅎㅎㅎ

이전 모델 Hero4에는 본체 자체에 방수기능이 없어서 투명한 하우징 케이스를 장착해야지 방수 40m촬영이 가능했었습니다. 하지만 하우징을 사용하면 "카메라 자체가 무거워진다" "음질저하가 심하다" 등의 단점도 있었습니다. Hero5에서는 블랙이랑 세션 그 자체로 10m방수이어서 물 속에서도 선명한 소리가 녹음할 수 있습니다. 본체 자체의 강도가 늘었으니까 하우징을 안써도 편하게 촬영이 되는 것이 너무 좋네요.

[ 영상 흔들림 방지 기능 ]


IMG_9841.jpg

Gopro의 최대의 천적이었다고 할 수 있는 "손 흔들림"! 고정하지 않고 사용하면 비참했어요. 예를 들면 Gopro를 손에 들고 다니면 사진도 영상도 흔들렸지요. Hero5에서는 블랙과 세션 들 다 처음 손 떨림 방지 기능이 탑재됐기 때문에 걸으면서 촬영해도 비교적 선명한 영상을 찍을 수 있습니다

[ 음성 제어 ]


IMG_9842.png

이것은 정말 대단한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음성 제어로 인간의 소리에 의한 지시를 인식하는데 iPhone의 음성 인식 시스템"Siri"를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 예를 들면 몇미터 앞에 Gopro를 설치하면 "Gopro Start recording"라고 시키면 자동으로 음성을 인식하고 촬영을 합니다! "Gopro Stop Recording"의 지시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면서도 등산하면서도 서핑 하면서도 손대지 말고 촬영 할 수 있답니다!! 7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던데 한국어명령어는 어디에 있는지...ㅠㅠ

덧붙어서 말하면 저의 친구는 Siri랑 왠지 맨날 싸우지만 (╯⊙ ⊱⊙╰ ) ㅎㅎㅎ 고프로는 명령어가 많지는 않아서 그런 걱정도 없을 것 같습니다 !!

[ 리니어 뷰 LInear View ]


Gopro를 사용하고 광각으로 촬영하면 조금 어안렌즈 같은 왜곡이 있었지만, 리니어 설정이 추가돼서 왜곡 없는 사진을 촬영하는 것도 가능해요.
IMG_9239.jpg
IMG_9238.jpg

★ 히어로 5 블랙과 세션의 한 가지 큰 차이는
세션에는 디스플레이가 없어서 전용 앱을 다운받아야합니다!
앱을 다운바드으면 사진의 확인도 바로 되고 본래의 디스플레이보다 큰 화면으로 찍은 것들을 확인할 수 있어서 전혀 불편한것이 없어요!

IMG_9843.jpg

고프로 가지고 온 세계 여행다니고 싶습니당!! 설레 설레~~ ㅎㅎㅎ

Sort:  

혹시 고프로 한국 모델 ?

시켜주세요 ~ ㅠㅠ ㅎㅎㅎ

막짤 엄청 귀여우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고프로 머리에 놓고 신났습니따!! ㅎㅎㅎ

니코님의 냄새 취향정보는 뭔가요 ㅋㅋ갑자기 웃기네요ㅋㅋ

그 중요한 정보는 언젠가 시험에 나옵니다^^
(절대 안옵니다 ㅎㅎㅎ)

@inhigh 님은 무슨 냄새를 좋아하세요?
(이 질문도 또 뭘까요 ㅎㅎㅎ)

저는 수박냄새를 좋아해요!

전 오래된 가죽냄새가 좋던데요 ㅎㅎㅎ 취향이 다르지만 둘다 변태인듯요 ㅋㄷㅋㄷ 고프로사시면 3way도 사야한다는! ㅋㄷ

어! @roychoi 님도 변태네요 !! ㅎㅎㅎ
맞습니따 ㅠㅠ 제가 머리에 고프로 놓고 다니면 왠지 너무 바보같고... 웃긴답니다 ㅠㅠ 힝
꼭 3way 사야겠습니따!!

정말로 간만에 좋은글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

@kim066 님 감사합니다 ^^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새 제품 냄새 ㅋㅋㅋ
맞아요 그런거있어요
저도 아마 새것에 대한 설래임때문이겠죠 ?ㅎ

그렇네요~!! ㅎㅎㅎ
저도 새것을 보고 신나서 냄새까지 좋아하게 되버리는 걸까요 ^^ 하하핳

어우.... 저렇게 뜯다가 손톱이 부러지다니... 소름끼치네요 ㅋㅋㅋ
다음엔 고프로로 촬영한 멋진 영상도 올려주세요!

가위를 쓸걸 그랬어요 ㅠㅠ
저는 정말 바보입니다 ㅠㅠ

네!! 다음에 촬영하고 올려보겠습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toptimist 님~

ㅋㅋㅋ머리위에얹고다니나요 재밌네요 기능또한훌륭하니 앞으로 좋은 화질의 사진들을볼수있겠어요~! 오늘도 반가웠어요 pann tomo~!

제가 머리에 고프로 놓고 다니면 정말 바보같고 웃겨요 ㅎㅎㅎ
왜 그럴까욤 ㅠㅠ

사진도 많이 찍고 올려보겠습니따^^
반가워요 Pan tomoooooo❤️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26.98
ETH 3060.9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