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s Life] 하와이(Hawaii) 여행 다녀왔어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여러분 오랜만입니다 니코입니다 ㅠㅠ
여러분은 여름휴가에 어딘가 외출하셨습니까?
저는 방학때 하와이에 다녀왔습니다!

IMG_2500.JPG

비행기는 DELTA고 LA에서 약 3시간 정도 걸렸어요^^

IMG_1288.jpg

영화 『 PETS』을 보고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도착했어요~

IMG_1294.jpg

원래 기내식도 나오지만 저는 기내식을 못먹습니다
(그래서일본에 돌아갈 때는 10시간 절식입니다. ㅠㅠ)

비행기에서 보이는 경치 하와이 하와이하죠♡ ㅎㅎ

IMG_1287.jpg

너무 이쁘당 ㅠㅠ

호텔군 앞에 있는 와이키키 비치도 유명하고 좋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파도와 함께 아이들이 돌격하고 와서 저는 아니의 바디보드가 3번 정도 배에 파고들어 왔어요(⊙ ◞ ౪ ◟ ⊙)
(어른이니까 울면 안돼!! 니코야!! ㅠㅠ )ㅎㅎㅎ

IMG_1295.jpg

제가 제일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은 라니카이 비치 ♡

IMG_1089.jpg

Mokulua Dr, Kailua, HI 96734
라니(Lani)는 하와이어로 천국이란 뜻이고 카이(Kai)가 바다이기 때문에 천국의 해변이라고 불립니다^^ 너무 너무 아름답지 않아요??♡

물이 맑고 깨끗하고 새하얀 모래도 천국 같다! (가본 적 없지만 이런 곳이면 좋겠어요 ㅎㅎㅎ)
누가 장치한거 아닌가 싶은 정도 좋은 타이밍의 시점에 흰 비둘기까지 날아왔습니다.

IMG_1044.jpg

3년 전까지는 숨은 명소였는데 예전보다 많이 유명해지고 사람이 많아졌어요
그래도 다른 해변보다는 조용하고 아무 가게도 없어서
프라이빗 비치 느낌이에요!!

IMG_2532.JPG

너무 행복해서 여기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까맣게 익어버릴 때까지 있고 싶었어요 ㅠㅠ

IMG_2479.jpg

겨울에는 서핑을 하러 저는 와이메아 비치도 자주 갑니다^^

IMG_1292.jpg

61-31 Kamehameha Hwy, Haleiwa, HI 96712
서핑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가보시길~ ♡

하와이에서 실컷 먹고 음식사진이 너무 많아져서 ㅎㅎ
하와이의 음식 포스팅도 하겠습니다^^
수요가 없어도 하겠습니다! 네 ㅎ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Big hug!🤗

하와이 또 가고싶어지네요..

하와이는 정말 천국이죠 ㅠㅠ
저는 하와이에서 살고 싶습니다 ㅎㅎ

하와이 해변이 정말 아름답네요~ 하와이 가는 것이 제 버킷리스트중 하나랍니다 ㅎㅎ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드립니다 @positioner 님^^
넹 ㅠㅠ 하와이는 정말 천국인것 같았어요 ㅠㅠ
@positioner님도 한 번 꼭 가봐야합니다!! ^^❤️ㅎㅎㅎ

완전 부럽네요 ㅎ

@leomichael 님도 토피랑 ?? ❤️ ㅎㅎㅎ
아 ㅠㅠ 하와이 바닷가에 토피가 있으면 얼마나 귀여울까요오~~~~ ㅠㅠ

요즘 포스팅이 없으셔서 스팀잇 떠나신줄 ㅜ.ㅜ ㅋㄷ 자주자주 소통해요~!
개미허리 소유자셨군요~!

아닙니다!! 나토 다시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넹 넹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하와이 가기전에 미친듯이 운동했는데 하와이에서 먹기만 하니까 마지막 날에 허리라인 1도 없어졌어요 ㅎㅎㅎ 눈물이나네욤 ㅎㅎㅎ

기내에서 마이펫다이어리를 보셨네요!

@inhigh 님!!
캐릭터들을 정말 너~~~무 귀엽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ㅠㅠ ❤️

하와이 사진 너무 좋네요~
바다 색도 너무 예쁘고 여유로워 보여요~~ ㅎ

정말 하와이는 어디서 찍어도 사진 색깔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시간도 천천히 흘러가고 힐링여행이었습니따 ㅎㅎㅎ

하와이 너무 예쁘네요^^ 비행기에서 밥 못먹는건 저랑 비슷하시군요 ㅠㅠ 좋은 여행 다녀오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ondon0827 님^^
저는 여행도 비행기 타는거도 좋아하는데 기내식 냄새가 정말 안됩니다 ....눈물 ㅎㅎ

제작년 쯤 하와이갔던 생각이 나는군요. 제가 갔을때 날씨가안좋아 참 아쉬웠는데... 잘 놀다오신것 같네요.부럽습니다 ^^

그리고 와... 예쁘네요 (뭐가?)

@nhj12311 님 우기에 가셨나봐욤 ㅠㅠ
무지개 보셨겠다!!!

제가 갔을 때도 맑으면서 이슬비가 조금 왔었는데 그것도 뭔가 하와이 스러웠어요^^ ㅎㅎ

하와이에서 사진 찍으면 비둘기까지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하와이 매직이죠~~~~❤️

왜 사람들이 하와이 하와이 노래하는지 알거같네요...ㅋㅋㅋ너무 아름다운곳이군요!

정말...하늘도 맑고 바다도 깨끗하고 음식도 맛있고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ㅠㅠ
@danbain 님도 꼭 가보시길~^^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