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s Life] 미국 코스트코 (Costco)에 갔다왔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IMG_8523.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 こんにちは^^ 저번에 미국 코스트코에 다녀왔는데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미국에선 코스코라고 하고 일본에서는 코스토코라고 합니다 ^^ 한국에선 발음은 코스트코 맞나요??

IMG_8493.JPG

코스트코는 요즘에 이 큰 곰탱이 인형이 인터넷에서 인기가 많아졌죠! 이 아무렇게나 쌓여진 힘 없는 곰탱이를 보면 항상 술취한 친구 생각 납니다 ㅎㅎㅎ

IMG_8429.JPG

IMG_8424.JPG

역시 가장 큰 것을 짊어지고 집에 돌아가려면 제가 납작해질 것 같아서 중간 사이즈 (약 30불) 것을 들어보았더니 생각보다 크고 무거워서 사진이 제가 곰에 습격당하고 있는 것처럼 나왔네욤

미국 코스트코 골드스타 회원비는 55불이고 일본은 약40불, 한국은 약 37.5불입니다 코스트코 카드는 어디서 만들어도 어느 나라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서 제일 비싼 미국에서는 만들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ㅎ

코스트코에서 산 것들은 사용한 후에도 마음에 안 들었으면 환불 할 수 있고 식품도 반 이상 남아 있으면 환불 가능하답니다

회원 수입이 코스트코의 영업 이익의 약 75%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고 보니 회원비가 이 정도 없으면 이익이 별로 안 나오는 것 같아요 ㅠㅠ 왜 미국의 회원비가 제일 비싼 걸까요? 반품하는 사람이 너무 너무 많아서 그런가요?? ㅎㅎㅎ ^^ 경제 지수로 맥도널드의 빅맥 지수라는 것이 있잖아요^^ 언젠가 코스트코의 멤버십 지수라는 것이 나와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IMG_8496.JPG

들어가면 지극히 코스트코!! 라는 느낌의 매장입니다!

IMG_8497.JPG

거대한 고기 덩어리도 미국스럽네요 (조금 더 작게 짤라서 팔아주면 안될까 ㅎㅎㅎ)

IMG_8498.JPG

거대한 삼겹살! 이거 사왔습니다 ♪('θ`) 근데 이거 사서 어떻게 할지는 아무것도 정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떡해요 ㅎㅎㅎ

IMG_8499.JPG

마카로니 치즈

IMG_8502.JPG

겁나 많이 들어 있는 쉬림프 칵테일 ㅎㅎㅎ

IMG_8503.JPG

이..이건 뭘까요 (⊙◞౪◟⊙) ㅎㄷ ㄷ

IMG_8501.JPG

빵~~~

IMG_8506.JPG

세계의 물 부족의 원인이 여기 있는 듯...ㅎㅎㅎ

IMG_8511.JPG

제가 좋아하는 도리토스 (Doritos)

IMG_8507.JPG

너무 무거워서 손이 뿌루뿌루 떨린 냉동 베리 믹스♡

IMG_8505.JPG

미국에는 계란을 이렇게 많이 한 세트로 판다고 전하고 싶어서 엄청난 추운 냉장실 안에 결사의 각오로 ㅎㅎㅎ 들어가서 사진을 찍고 있었다가

IMG_8512.JPG

친구가 그거 아마 한국에도 있어! 그래서 저는 추워서 덜덜 떨면서 무표정으로 냉동실에서 나왔습니다ლ(◉◞౪◟◉ )ლ

IMG_8495.JPG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망고 쥬스 오히려 이것만 사러 왔는데..

IMG_8504-2.JPG

왠지 뛰어난 공급량의 치즈잇 (Cheez-it)ㅎㅎㅎ

IMG_8508.JPG

약도 많이 팝니다 시중보다는 조금만 쌉니다 ^^

IMG_8494.JPG

프로틴 파우더도 샀습니다!! (여름을 위한 몸매 관리 ㅎㅎㅎ)

IMG_8492.JPG

집에 와서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왜 디너롤을 샀는지 모르겠더라고요 ㅎㅎㅎ

코스트코에 가면 디너롤과 불고기를 사야된다는 사명감에 사로잡히는 것은 ..저만인가요?? ^^

게다가 알아보니 디너 롤 가격도 같은 무게로 미국 약 4.5불 일본은 약 3.6불 한국은 약 3.2불이니까 역시 미국이 제일 비쌉니다 ㅎㅎㅎ

저는 항상 미국 코스트코에 신나서 쇼핑을 많이 해버리는데 다른 나라 코스트코에서 사는게 더 싸게 나올 것 같은데 ㅎㅎㅎ 그래도 즐거웠자나 니코야! ㅎㅎ 라고 열심히 자신을 설득하고 며칠 친구들에게 디너롤을 선물하고 다니려고 합니다 ㅎ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웃는 하루 되세욤^^
みなさん今日もニコニコ良い1日を^^

Sort:  

저렇게 큰 곰인형이 30불인가요오? 너무 저렴한 것 같네요~

@inhigh 님이 그렇게 말하시니까 사고싶어지네욤 ㅠㅠ
다음에 가면 꼭 사오겠습니따!! 헤헿

@mochi2525 와우 너무 미인이시네요

별말씀을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kim066 님 !!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각종 암호화폐는 자신을 소개하는 문서를 공개하는데 그걸 백서라고 부른다네요.
3.4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38 / 2개 / 합계 : 6.7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sesangsokuro 님 응원해주시고 꿀팁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니코님 제대로 얼굴 사진 나온건 처음 보네요.ㅎㅎ 너무 미인이라 놀랐습니다! 미국의 코스트코도 한국과 별로 다르지 않군요. 한번 다녀오면 냉장고가 꽉 차버립니다. 좀 적게 나누어서 팔면 좋겠는데, 그러면 가격이 오르겠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별말씀을요 ㅠㅠ

저는 한국 코스트코도 가보고 싶었는데 미국이란 별로 차이가 없으면 안가도 괜찮겠군요 ^^ ㅎㅎㅎ
넹 넹!! 하나 하나가 너무 커서 대가족이 아니면 산것들 다 먹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ㅠㅠ

@skuld2000 님 댓글 감사합니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

Hello please upvote me

韓国語めっちゃうまいっすね!(笑)
コストコって最高ですよね!私も月1回は行きますww

とんでもないです!まだまだ勉強中ですが、そんな優しいお言葉かけていただいて…とっても嬉しいです (T-T)

というより、日本語お上手ですね!∑(゚Д゚)
@zenigame さんのファッション記事気づいたらずっと読み続けていました!フォローさせていただきます(T-T)

月1はかなりのコストコマスターですね!笑
アメリカにブルコギが無いのが凄くショックです(T-T)笑 あったら多分月2で通います私!笑

미국 코스트코는 스케일이 더 크네요 ㅎ
잘보고 갑니다. ^^
@kim066 님이 추천해주셔서 보고갑니다.

역시 미국은 물건도 가게도 다 어느 나라보다 큰 것 같습니다 ㅎㅎㅎ

@jungs@kim066 님 감사합니다 ㅠㅠ

코스트코 한번가면 정말 엄청나게 지르게되네요;;가성비 넘나 훌륭한것🖒🖒
그나저나 첫짤의 곰인형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girina79 님 ㅠㅠ
저는 갈 때마다 굳이 안사도 되는 것도 많이 질러버립니다 ㅠㅠ ㅎㅎㅎ

곰인형 살걸 그랬네요~ ㅠㅠ

코스트코 한국에서 너무 멀리 있어서 갈 수가 없습니다... 고기 왕창 사놓고 싶어요..

저번에 친구가 부산에 있는 코스트코에 갔었는데 제일 가까운 역에서 걸어서 25분 걸렸다고 그랬어요 ㅠㅠ

저도 코스트코 고기 좋아해서 가끔씩 가서 많이 사놓고 싶어진답니따!! ^^ 헤헿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149.00
ETH 3156.9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