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s Life] “빵” 발음이 어렵지만 맛집에서 빵 먹고 싶은 빵순이 / パンが言えないパン星人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IMG_9961.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 こんにちは^^
얼마 전에 친구와 함께 피자를 먹고 있었다가 친구가 갑자기 야채부족을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그럼 내일부터 우리 야채 중심으로 생활하자!" 그렇게 마음 먹었지만
다음날 아침 일어나자마자 우리 둘이 탄수화물 먹어야된다고 탄수화물 파라다이스가 어디 있냐고
미친듯이 맛집을 찾아 다녔습니다 ㅎㅎㅎ

IMG_9916.jpg

왜 그렇게 됐냐면 전날 밤에 친구가 강아지 산책중에 집 열쇠가 없다고 해서 우리 둘이 열심히 2시간 동안 온 길을 왔다 갔다 했는데.. 결과 주머니에 들어 있었다는 사건이 일어나서 너무 피곤해지고

야채 생활을 해야된다는 부담에 짖눌리고 ㅋㅋ 마침내는 야채 생활을 시도하려고 하는 마음을 칭찬해주자고 이날은 채식 생활을 포기했습니다

길게 많은 변명을 생각해 봤지만 사실 우리 너무 배고팠으니 먹었습니다! ㅎㅎㅎ
배고파 죽겠는데 야채 먹으라고.. 무리죠^^♡ 토끼가 아닌데 ლ(◉◞౪◟◉ )ლ ㅎㅎㅎ

IMG_9990.jpg

그래서 우리는
리퍼블릭(Republique)
이라는 브런치 맛집에 가봤어요!

IMG_9917.jpg

안에는 유럽 같은 분위기 있고 자연광때문에 안에 들어가도 밖에 있는 듯 ㅎㅎㅎ

IMG_5394.jpg

부드러운 햇빛이 아주 좋은 느낌을 주고 기분 너무 좋아진답니다!

IMG_9915.jpg

많은 메뉴 중에서 우리가 선택한 것은 ..

Croque Madame 크로크 마담 ♡
(그리고 소소한 양의 야채 ㅎㅎㅎ)

IMG_5452.jpg

IMG_5455.jpg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땅 ㅠㅠ
아 ㅠㅠ 또 먹고 싶어요 ㅠㅠ

크로크무슈랑 다르게 계란후라이가 샌드위치 위에 있어서 손으로 못 먹고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하고
먹는 모습이 마담처럼 보이니까 크로크 마담으로 불리게 됐다고 옆에서 친구가 갑자기 쓸데없는 정보를 거만하게 내뱉었어요ㅋㅋㅋ

IMG_9991.jpg

인터넷에서 보니
"크로크무슈 위에 올린 계란이 여성이 쓰는 챙이 넓은 모자처럼 보이니까 크로크마담이라고 부르지만 여러가지 설이 있습니다" 라고 써져 있었습니다

친구는"여러가지 설이 있습니다"라는 부분에 희망을 가질거라고 그랬습니다 ㅋㅋㅋ

IMG_9992.jpg

그런 친구는 "감자는 야채다" 사상으로 계란 프라이와 엄청 두꺼운 베이컨
Regular Breakfast
라는 것을 시켜 먹었습니다

IMG_9907.jpg

친절한 점원님이 빵에 계란을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셔서
먹어 봤더니 짱 맛있었어요! ㅠㅠ

IMG_5456.jpg

그리고 놀랐는데 여기는 메뉴에 김치볶음밥이 있답니다! 신기하죠 ^^

IMG_9913.jpg

대부분의 손님들이 주문하는 것 같아서 인기도 많이 있는 것 같고...다음에 가면 꼭 먹어 보겠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일본인인 저에게 가장 발음이 어려운 단어중하나가 "빵 '입니다.
몇번 연습 해도 못하는 강적입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ㅍ"보다 "ㅃ"가 어렵고 "ㄴ"보다 "ㅇ"이 어렵습니다. 그러면서"ㅃ"랑 "ㅇ"을 둘 다 가지고 있는 단어.. "빵"은 레벨 4의 어려움입니다

난이도를 알기 쉽게 그래프로 설명해드리면 이런 느낌입니다.

IMG_9961.jpg

누가 봐도 IQ가 아주 낮은 느낌의 그래프가 완성되었으니 앞으로 절대 쓸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빵을 한국어로 말할때 "이것"이나 "저것"이나 혹은 최악으로 "밀가루 반죽한 그것"이라고 말합니다 ㅋㅋㅋ
언젠가 잘 발음할 수 있게 매일 빵! !!! 연습을 해야겠어요!

그리고 이날은 저녁에 치맥을 먹었습니다
이제 우리 머릿속에는 야채의 "야" 도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IMG_9912.jpg

이번 한 주도 좋은 일들이 가득하세요^^

Sort:  

맛있어보이네요. 팡이라고 발음해도 대부분 알아들을거 같습니다.

알겠습니다 !! 댓글 감사드립니다 ㅠㅠ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자신의 스팀파워와 내역은 https://steemd.com/@본인아이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알 수 있다네요.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53 / 2개 / 합계 : 3.0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저도 빵돌이로서 너무맛있어보이는빵이네요! 계란반숙도 좋아하는데 츄릅... 잘보고가요! 팔로우했어요 ㅋ 또올게요 matane~

댓글 감사드립니다 ㅠㅠ
@kobuni 님 빵친구가 되어주세요!! ㅎㅎㅎ
Matane~~~^^ ❤

이미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따 헤헤헿
저도 했습니다^^

밀가루 반죽한 그것은 도대체 무슨 빵인가요 ㅎㅎㅎ 일본에서도 치맥이 유행하나봐요^^

밀가루 반죽하면 식빵도 찐빵도 만들 수 있겠죠^^ (아 맛있겠네요 ㅠㅠ ㅎㅎㅎ)
넹 일본에 있는 저의 친구들도 다 치맥을 좋아합니다^^
치맥은 사랑인 것 같습니따 히히힣

하하 일본사람이 빵 발음을 어려워 한다는 얘기는 들었죠.
그정도로 어려운 거였군요.
근데 저 빵은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네 ㅠㅠ "빵"은 정말 어렵습니다 ㅠㅠ
저는 자연스럽게 발음하려고 열심히 하면 표정관리 못하고 ㅎㅎㅎ
엄청 열심히 하고 있는 웃긴 표정이 됩니다 ^^
댓글 감사드립니다 @skuld2000 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85.73
ETH 3012.5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