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s Life] 파르페 맛집 달달하니 좋구먼 ~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여러분은 일본의 파르페를 드셔 본 적이 있습니까?
만약 일본에 가게 되면 이 카페의 파르페를 꼭 드셔보세요 ㅠㅠ

IMG_2546.jpg

Image.jpg

카페 나카노 (Cafe 中野) 4-11-6 Haramachida, Machida, Tokyo, Japan 194-0013
파르페가 다 예술처럼 예쁘고 지금까지 제가 먹은 파르페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

IMG_2547.JPG

Salon Ginza Sabou 5-2-1 Ginza, Chuo-ku, Tokyo, Japan 104-0061
녹차를 좋아하시면 꼭 먹고 보세요!! 마쓰잔이라는 나무로 만든 술잔에 들어있는 녹차 파르페가 기절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ㅎㅎㅎ

저는 파르페 너무 좋아합니다 !! 미국에서는 파르페 대신 바나나 스플릿이 있기는 있는데 ㅎㅎㅎ

그것도 처음에는 미국에 왔다! 라는 느낌이 매력적이었지만

IMG_2550.JPG

점점 생크림이 8할 인것을 알아채고 ㅎㅎㅎ 바나나와 아이스크림을 사서 집에서 먹는게 낫다고 생각하기도...ㅎㅎㅎ

제가 고등학생 때 학교 끝나고 친구들과 같이 파르페 먹으러 간 카페가 있었는데 미국에 그 카페가 생겼습니다 ㅠㅠ 너무 기뻐서 눈물이 날 뻔했습니다 ლ(◉◞౪◟◉ )

메뉴도 일본에서 본 것이랑 똑같았습니다 ♡

IMG_2552.JPG

녹차 아이스와 일본의 신기한 물방울 떡 (와라비 모찌) 파르페와 크림 안미츠를 시켰어요!

Image-2.jpg

IMG_2555.JPG

내사랑 와라비 모찌 ㅠㅠ 오랜만입니다 ㅠㅠ 반갑습니다 ㅠㅠ ㅎㅎㅎ

IMG_2558.JPG

시라타마 모찌분 (찹쌀떡) ♡

저는 떡을 세상에서 2번째로 좋아합니다!!
(1위는 역시 빵! 3위은 흰밥(◔ ิ ω ◔ ิ) 귀엽지 않다는 말은 많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

IMG_2556.JPG

IMG_2557.JPG

안미츠에는 쿠로미츠라는 흑설탕을 사용한 시럽을 치고 먹어요 ♡

안미츠에 들어 있는 투명한 젤리 같은 것은 한천입니다
한국에서도 한천을 디저트로 먹나요??

IMG_2559.JPG

미국에서 일본 파르페를 먹을 수 있다고 생각도 못했으니 신나서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는 초콜릿보다 팥고물(앙꼬)를 좋아하고 커피보다 차를 좋아합니다 ♡
그래서 친구가 자주 저한테 일본에 돌아가라고 너 정말 할머니냐고 하는데 ㅎㅎㅎ
いつも聞かなかった事にしています 笑ʅ(´◔౪◔)ʃ

IMG_2572.JPG

여러분은 파르페를 좋아하시나요??
한국에는 맛있고 보기에도 아름다운 디저트가 많아서 부럽습니다 ㅠㅠ

언젠가 한국에 가면 하루에 5끼 정도 맛있는 음식만 많이 먹고 싶습니다

덧붙여서 우리 팬더짱는 한국에 안갔는데도 지난주보다 더 살 쪘습니다 ㅎㅎㅎ

IMG_2565.JPG

축구공인줄 ㅎㅎㅎ

Sort:  

궁뎅이가 진짜 축구공처럼 뚱글뚱글하네요

ㅎㅎㅎ
왠지 팬더만 뚱글뚱글 합니다 ㅠㅠ
진짜 축구공이 되기 전에 다이어트 해야겠어요!! ㅎㅎㅎ

이 무더위에 먹으면정말 쵝오일거 같아요 일본은 디저트나 너무나 환상적이라 가보고 싶어요 ~ ㅠㅠ

그죠 그죠 ♡
@alszls6228 님도 일본 파르페 맛집에 언젠가 꼭 가보시길 ^^

그런데 한국이 더 귀엽고 사진 찍기 좋은 디저트 많지 않습니까 ~?? ㅠㅠ 부러워요 ㅠㅠ ㅎㅎㅎ

Ohayogozaimasu pan tomo-^^ 파르페엄청나네요 ㅠ 맛있겠어요.. 미국것은 생크림탑이네요 ㄷㄷ 역시 1위는 빵!pan tomo rashii-!!ww 떡도 맛있어보이네요 ㅠ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요^^

으 보기만해도 달달한게 기대됩니다! ㅎㅎ

녹차 파르페 대박!!..꼭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팬더짱은 니코님이랑 같이 맛있는것만 먹나봐요 ㅎㅎ

와 정말맛있어보이네요~ㅎㅎ
일본자주가는데 또 가고싶어집니다ㅎㅎㅎ

디저트 하나하나가 무슨 예술 작품같네요;;;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함과 정갈함이 느껴집니다...
그런데 @mochi2525 님은 저렇게 먹고 왜 살이 안찌는 걸까요..ㅋㅋㅋㅋ

먹고난 뒤에 후폭풍만 없음 계속 먹고싶습니다 ㅋㄷ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85.73
ETH 3012.5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