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가입 한달간의 기록, 뉴비가 생각하는 스팀잇!

in #kr6 years ago

꼼꼼한 설명 덕분에 새로운 정보를 많이 얻어가네요^^ 활동기간은 저랑 얼추 비슷한데 활동량 차이가... 후덜덜....게다가 글솜씨도 좋으시고~(찡긋) 육아에 일하면서 살림도 하고 자기계발도 하려다보니(결국엔 인정받고싶단 몸부림...?ㅎㅎ)절대 시간이 부족하긴 하네요ㅠㅠ
저도 이벤트 등을 꼼꼼히 잘 활용해보면 좋을텐데ㅎㅎ 귀차니즘으로 인해 포스팅만 겨우겨우 하고있네요&^^;;; 조만간 저의 스티밋 한달도 돌아봐야겠어요...ㅎㅎ

Sort:  

원글 쓰신분이 댓글 고맙다고, 추천하셨네요. 댓글에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

칭찬감사드려요! 전 운이 좋았어요^^; 매일 오전은 내내 스팀잇에만 매달려있기도 했고요. 이벤트 참여는 강력추천드려요! 이벤트도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