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에서 뭐하고 살지? - 다들 어떻게 살고 계신가요?

in #kr7 years ago

오오오오~!!!!! 좋은 책이네요. 저도 한번 읽어봐야겠어요~!!!
저는 제주도처럼 섬은 아니지만 지인 한명도 없는 울산, 그것도 울산 외곽에 언양이라는 동네로 이사와서 자차가 없고 아이를 키우면서 시간제약이 있다보니
제주도 못지 않게 갇혀있는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암호화폐와 스티밋이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줬어요~!!!!
아직 수입까지 연결이 된건 아니지만.... 수입과 연결시킬 틈새를 노리며... ㅎㅎ
제주도생활 화이팅 입니다~!

Sort:  

언양은 불고기가 유명한 고장 아닌가요!? :) 저는 집을 워낙 좋아하는 집돌이라서 자발적인 자택감금 생활? 중이랍니다. ㅋㅋ 수입 연결할 틈새는 kr-event 검색해서 풀보팅 이벤트 글에 열심히 참여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아하!!!! 이벤트 키워드도 있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