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은 민주적이야. 보팅봇과 보팅풀, 셀봇이 존재하지만... 그렇지 않니? @skan? (반말주의)

in #kr7 years ago

마담 그랬구나.. 그럴까봐 난 블로그 안하고 개인홈피를 만들어 인터넷 바다에 둥둥 띄워놨었어.. 난파선처럼.. 발견되라고.. 근대 홍보 1도 안했는데 어케어케 천명까지 늘어나더라.. 파블 마담 사이즈에는 쪽팔리지만.. 망망대해였으니까.. 근대말야 것도 짜증나더라 공짜로 보는 것들.. 니들이 누군지 나는 알지도 못하는데.. 그래서 연회비 매겨서 봉해버렸어.. 돈 내고 봐 이것들아 하고 말야. 그게 올초야.. 지금은 돈내라니까 파리날려.. 가족들도 쌩까네.. 근대 나 이번달 스티밋 시작해서 돈 좀 벌었다.. ㅋㅋ 신나.. 뭐 그런 얘기한거지? 마담 말이야.. 이거이거 반말 좋네.. 휘리릭~

Sort:  

맞어, 내말이 그 말이야ㅋㅋ
유료화라니 대단한 걸.
그만큼 자부한다는 거겠지.
콘텐츠를 날로 먹히지 않기 위해 스스로 가치를 높일 수 있어야 할거야.
근데 돈이 되야 말이지...
그래서 스팀잇이 좋아. 적든 많든 돈이 보이니까.
아직 진짜 돈맛은 못봤지만.
나도 이참에 출금 한번 해봐야겠다.
반말 재밌지. 너두 반말 포스팅 한번 해봐.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88.30
ETH 2649.1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