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릳츠 원두 <잘 되어 가시나> 원두 핸드드립 (홈카페). FRITZ coffee blend 'Everything Good'

in #kr6 years ago

프릳츠 커피 좋아하시는 구나.. 도화점에 자주 갔었는데.. 전 여기 빵이 더 맛있더라구요 ^^

Sort:  

멀린님~ 저번에 테라로사 걸 먹고 이번엔 프릳츠 거 궁금해소 사봤어요~~
어디 추천해주실 원두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ㅎㅎ
빵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ㅠㅠ
카페는 사람이 너무 많대서 패스해버렸는데 안국쪽에도 하나 더 생겼대서 가보려구요ㅎㅎㅎ

커피를 잘 몰라서리.. 코나커피가 저한테 잘 맞아서 좋아하는데 프랜차이즈 커피샵에는 거의 없어서 늘 아쉽답니다. 근대 왜 우리 커피는 다 쓸까요? 외국 나가면 커피가 다 맛있던데 말이죠. 프릳츠 사람은 좀 많은데 분위기 괜춘합니다. 원두 대신 카페 추천하면 합정동 빈브라더스도 괜찮습니다. 이미 아실듯 ^^

오 코나커피를 좋아하시는군요 멀린님 ㅎㅎ프렌차이즈 커피는 대부분 쓴 거 같아요..
모든 사람의 입맛을 맞추려다보니 신맛은 없애는 것 같아요..
프릳츠도 언젠가 가봐야하고 합정동 빈브라더스도 가봐야겠네요-!
빈브라더스는 신도림 지점에 가봤는데 넘 복잡하고 정신이 없었네요
분위기는 합정 쪽이 훨씬 좋을 것 같네요~~^^ 추천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