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아무도 읽지 않는 글을 쓰는 것에 대하여

in #kr6 years ago (edited)

아무도 보지 않는 그림을 그리는 화가도 있고,
아무도 듣지 않는 노래를 부르는 가수도 있습니다.
아무도 읽지 않는 글을 쓰는 작가도 있습니다.

다 힘들지만..
아무도 읽지 않는 글을 쓰는 것은
미친놈 같아 보이고
마음을 지치게 합니다.

그림도, 노래도..
연습이라면 연습일 텐데,
글을 쓰는 이는
대상이 없이 중얼대는 것 같아
쉽지 않은 일입니다.
적어도 저에게는
그래서 늘 편지를 쓰거나,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거나,
읽어주는 이들이 있는 곳에서만
글을 써 왔던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도박이니 사기니 하지만
이 새로운 시스템이
제게는 반갑습니다.
글을 쓰면 읽어주고,
그 가치를 화폐로 보상해 주는..
제 글의 가치를 부여해 주는..
이런 시스템은
그 수익률에 상관없이
말을 하고 싶은 작가들의
용기를 북돋워 주는
멋진 일인 것 같습니다.

이제 시작해서
뭐가 뭔지 모르지만,
암튼 많이 가르쳐 주세요.
잘 적응해 볼랍니다.

감사합니다.
휘리릭~

Sort:  

요 며칠 님의 글을 계속 따라 오다가 가입 인사까지 이르렀네요.

안녕하세요 1주일 다 되가는 뉴비입니다.

저 또한 같은 마음이네요...

수익률에 상관없이 말을 하고 싶은 작가들의 용기를 북돋워 주는 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같이 스팀잇 발전해봐요~

응원 감사합니다. 일단 잘 적응해 보아요^^

저는 9일차 뉴비에요! 반갑습니다😄
가입인사시 태그에 kr-join 을 추가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환영해줄거랍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제가 첫 팔로워였으면 좋겠네유😊

감사합니다. 그렇지않아도 수정버튼을 찾아 헤매이고 있었는데.. 첫 팔로워 시네요.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서로 의지하며 같이 지냈으면 해서 들어왔습니다.
앞으로 자주뵙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같이 잘 해봐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죠.ㅎ
함께 화이팅했으면 합니다!ㅎ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 환영 대환영이에요!

넵^^ 반갑습니다. 자주 뵐게요. ~~

만나서 반가워요! 팔로우 누르고가요~ 맞팔해요! ㅎㅎㅎ

이번에 새로 스팀잇 오픈채팅방을 만들었는데
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qsxu3

넵^^ 감사합니다 ~

저도 뉴비입니다. 자주 뵐께요 ^^

넵 ^^ 반갑습니다 ~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기록.. 그 자체만으로도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
가입 축하드립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반갑습니다^^

네 기대가 많이되네요.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ㅎㅎ

넵 반갑습니다. 좋은 인연 기대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