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린's 100] 복수는 너의 것

in #kr6 years ago (edited)

revenge_0.jpg

물리적으로 보자면 작용, 반작용의 법칙, 에너지 보존의 법칙에 의해, 누군가 내게 원펀치 쓰리강냉이를 날렸다면 나도 원펀치 쓰리강냉이를 날려 주어야 원상복원이 되는 겁니다.

아 그러니까 복수는 즉각적이어야 한다 이 말입니다. 복수가 지연되면 ..그게 바로 갚아지지 않고 가슴에 담아지거나, 무의식, 잠재의식에 잠겨든 채로 시간이 지나가면.. 그것은 부정적인 의식과 상처, 트라우마의 양분을 받아 점점 커지고, 주변의 좋지 않은 상황들과 결합하여 몸집을 불려 가게 됩니다. 그러다 번짓수를 잘 못 찾고 엉뚱한 곳에서 터져 나오게 되고 맙니다.

본문읽기 ▶







[INTRO]
마법사입니다. 그렇다구요.
마법의 열차는 불시 도착, 정시 발차

[Post list]

Sort:  

아 그러니까 복수는 즉각적이어야 한다 이 말입니다. 복수가 지연되면 ......

이 문단 문장아니구 문단요~ 넘 맞습니다 맞아요!!ㅎㅎ
저도 되도록이면 바로바로 쳐주려고 하는데.. 순간적으로 멍-하게 되는 게 있죠ㅠㅠㅋㅋ 아휴... 김치싸다구 시원하네요

김치싸다구는 명품 원펀치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ㅋㅋ 비슷한 주제로 이따 하나 써볼까 합니다

오~ 기대하겠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받은 만큼만.ㅎ
행복한 저녁 되세요^^

해피 불금요 ^^

제 가슴 속에 품고 사는 말이 있습니다. "은혜는 두 배로, 복수는 일곱 배로."

헉.. @thelump 님 제가 뭐 잘 못 한거 없죠 ㅜㅜ

원펀치 쓰리강냉이는 바로바로 날리자!

그게 제일 좋지만 현재 힘이 없다면
무서워서 바로 날릴 수가 없고
복수를 위해 힘을 키우다 보면 복수심도 같이 커지는 거죠.

시간이 지나면 두려움도 같이 커지텐데.. ㅎㅎ

너무 재밌게 읽고 갑니다.

감사해요~~~

무섭네요 부모자식으로는 만나고 싶지않습니닷ㅋㅋ 즐거운 토요일 불타는 이밤 보내세요

아이한테 잘하셔요^^

순간 저말을 웃으면서 하는걸 이렇게 봤네요
(웃으며) 애미야, 넌 애기나 보지?이런거 그만하고
ㅋㅋㄱ글 내용과 연관지으면 이해되는건데
받은댓글에서 이 한줄만 딱 읽으니 ㅋㅋㅋㅋ지금 나랑싸우잔거냐ㅋㄱㅋㅋㄱ
역시 전 확대해석전문가임 ㅇㅇ

왜인지 모르겠지만 은근히 읽을수록 꿀잼이 소록소록.

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참는게 이기는거다라는 말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참았다가 누적된것이 엉뚱한사람한테 불똥 튀기도 하고, 다혈질에 막말하는사람은 잘 지내는거 보면 뭐가 대체 이긴건가 싶기도 합니다. 꺠닳고 나서는 그저 받은대로 치고받아버리니 다들 만만하게 보지 않더군요.... 재미있는글 잘보고 갑니다 팔로하고가용~

마자요. 참는 건 도망가는 거지 이기는 게 아닙니다. ^^

admily님 글을 먼저 읽고와서 복수는 너의 것이라길래 같은 문맥으로 복수는 너나해라 라는 의미인 줄 알았더니 ㅋㅋㅋ 반전입니다. 화끈하시네요. 너는 반드시 복수해라 라는 의미였군요. 시원시원하셔서 읽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