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try "어머니 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이번에는 "어머니 감사합니다"라는시를 작곡 할 예정입니다. Check it out!


어머니 감사합니다

어머니 ....
너 내가 가진 가장 아름다운 여자 야
너는 내 영혼과 내 몸이야
당신은 나를 위해 온 우상 여성의 모습입니다
당신의 말은 아빠보다 부드럽습니다
진심으로 나를 사랑해 주셔서 당신의 마음을 다치게하는 것이 옳지 않습니다
매일 당신은 항상 당신의 아이들을 멘 어드케합니다
아이가 나쁘다면 결코 화를 내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우리를 교육 시키는데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엄마의 사랑
그냥 뒤로 줄뿐만 아니라
너를 울게하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
너를 항상 미소 짓고 싶다
어머니에게 모든 걸 감사드립니다
나는 너를 너무 사랑해


![image]()

그게 내 시야.

비판하고 조언 해주세요.

Thanks For Reading My Writing

I Hope You Like It

@mmdw

Your voting will force your voice to give me strength.
thanks.

Sort:  

잘보고갑니다.갑자기 뭉클해지네요..
엄마라는 단어는 참 묘합니다..

좋은 시인데..... 사진이 더 좋은 것 같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487.83
ETH 3340.9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