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캘리의 식탁 : 잔치국수

in #kr6 years ago

kk.jpg

 
 
 

재료 2인분
마른소면 200g
애호박 1/2개
달걀 2개
부추 반줌
청양고추 1개
다시마멸치육수 6컵
소금 약간
식용유 약간
국물양념 재료
국간장 1/2큰술
소금 1/2작은술
후추 약간
양념간장 재료
간장 3큰술
맛술 1큰술
다진마늘 1/2큰술
고춧가루 1/2작은술
후추 약간
   
STEP 1 다시마멸치육수에 국물양념 재료를 넣어 따뜻하게 준비해주세요.
   
STEP 2 청양고추와 부추는 송송썰고, 애호박은 채썰어주세요.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채썬 애호박 넣고 약간의 소금을 넣고 센불에서 살짝 볶아주세요.
   
STEP 3 달걀에 소금 한꼬집을 넣어 풀어주세요. 달군 팬에 약간의 기름을 두르고, 약한불에서 지단을 부친 후 지단을 돌돌말아 채를 썰어주세요.
   
STEP 4 끓는 물에 소면을 펼쳐 넣고 물이 끓어오르면 2~3번 찬물을 넣어 국수를 삶고 찬물에 행궈 동그랗게 말아주세요.
   
STEP 5 송송 썬 청양고추와 부추에 양념간장 재료를 섞어 양념장을 만들어주세요. 동그랗게 말아진 국수를 그릇에 담고 달걀지단, 애호박, 양념장을 올리고 따뜻한 국수국물을 부어주세요. (기호에 따라 잘게 썰은 신김치, 김가루, 간장에 삭힌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 곁들여도 맛있답니다.)
    * 캘리의 식탁 레시피와 사진은 아내의 식탁(https://steemit.com/@wcuisine)에서 제공해주셨습니다.
Sort:  

와 웹툰과 사진, 레시피를 조합한 콘텐츠라니 엄청나네요. 각각의 퀄리티도 최고예요 !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인가요?ㅋ 요리책자 급으로 사진이 좋네여 ㅋ레시피 한번 도전해볼게요^^

국수 맛있어 보입니다
점심시간인데 침이 주룩...
제가 XX(하)면 살안쪄.. 여기에 속아(?)
몸무게가 3자리수대를 향해 갑니다 ㅠㅠ

그림도 사진도 멋지심~~~^^
음식도 짜앙~

크.. 또 당했다에 공감 합니다. 또 당하고야 말죠 ㅋㅋㅋ

아! 사진이 많이 보던 것 인데 아내의 식탁이군요~
웹툰으로 보이 재밌고 좋네요~

맛있게 먹는 야식은 살 안찌죠 ㅎㅎㅎ

캬~~~ 믿고 눈으로 즐기는 켈리님 식탁!!ㅋㅋㅋ
점심시간 직전에보니 더배고프네요 ㅜ-ㅜ
아으 30분 디게안가네 ㅜㅜ

크 국수 넘 좋아요 ㅠㅠㅠ
간단해보이긴해도 해먹을라면ㅠㅠㅠ 담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당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