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같은 수요일 저녁 집밥을 먹읍시다!

in #kr6 years ago

오늘밤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꼭 금요일같은 수요일 밤이네요~
다들 저녁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렇게 비가오는 수요일 저녁은 집밥을 먹어야지요

요즘에는 마트에 장을 보러가도
손에 잡히는게 없고
10만원을 쓰고와도 하루저녁만 지나면 해먹을게 없는
요상스러운 물가입니다

두부와 버섯으로 된장찌개를 보글보글 끓이고
먹다가 한주먹남은 돼지목살을 구웠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IMG_6335.JPG

이것이 요물이네요

새콤달콤 참나물 겉절이
소스가 함께 들어있어서 다듬고 씻어서 무치기만 하면 끝이네요

저와같은 요리고자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엄마가 해준 그맛은 아니지만 집에서 나물해먹는게
어찌나 번거로운지
그맛이 맛이 아닌지라....

소스를 넣고 버무려서
참기름만 더 꼬숩게 추가해보았더니 맛이 괜찮네요

IMG_6332.JPG

방금 무친 겉절이는 양푼이 그대로 먹어야 제맛입니다

고기와 먹고

IMG_6333.JPG

된장찌개에 비벼서 싹싹 다 먹었습니다

어린이입맛 신랑도 맛있게 먹습니다

엄마의 집밥을 먹은 기분이네요 ㅎㅎ

요리에 취미가 없고 재능도 없는 지라

요리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편하게 살고싶습니다^^

Sort:  

맞아요..요즘 물가 정말 비싸요 ㅠ
와~요리 솜씨없는 저도 사봐야 겠어요 ㅎㅎ
고기와 같이 싸먹으면 최고일꺼 같아요~

요렇게 파는것이 있었네요 참고할께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