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프롤로그

in #kr6 years ago

수학선생님... 저도 고등학교때 수학선생님을 ㅋㅋ 그래서 제가 수학을 더 열심히 했었어요 ㅎㅎ;;; 수업시간 선생님과 아이컨택하며 성적도 뿜뿜 !! 했답니다 ~ 눈을뜨면 꿈을이룬 삶이라 .. 그꿈이 어떨때는 악몽일지라도.. ㅎㅎ 행복한 부부의 모습이네요 저도 오늘 살짝 제 손톱을 ... 음 🤔 우리부부에게 그건 아닌거 같네요ㅎㅎ

Sort:  

어머나...수학선생님은 언제나 매력적인가요~~ 저도 수학...열심히는 했는데 도저히 A반에 들어갈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제가 그 수업시간에 아이컨택 뿜뿜을 못해봤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지금 많이 보고 살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분께 손톱 깎아달라구 한번 시도해보심이 어떠실까요^^ 발 씻겨달라고 하는 것도 아니고 손톱 깎아달라고 하는건데 뭐 어때요~~~~~~~~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720.84
ETH 3088.5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