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선생님들이 보통 글을 잘 쓴다

in #kr7 years ago

음 ... 저도 아이들에게 무엇을 가르치는 일을 2년간 해었단 말이죠~ ㅎㅎ 처음 스팀잇 가입했을때는 내가 여기서 무얼 적어야 하는가에 대해 고민하느라 글쓰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모두가 한분야의 전문가인듯 모두가 작가님인듯 .. 그중에 나같은 아줌마는 어떤 글을 써야 하나 아무도 궁금하지 않는 나의 일상? 아무도 안물어본 나의 관심사? 적지 않은 부담감을 가지고 그래도 한자한자 써 내려가다보니 어느새 가입한달, 아직 많이 부족하고 저만의 스타일을 찾아내지 못했지만 .. 여기 스팀잇에는 댓글 다는 재미가 더 있는거 같아요 ㅎㅎ

Sort:  

댓글 잘써서 보팅 받는 분도 몇분 있죠. ㅎㅎ
물론 글을 쓰는것에 비해서 얼마 안되지만요.
블로그 포스팅을 해야 인기글 가고 대세글 가서 대박 터지죠.
일상을 써도 되고, 아무도 안 물어본 자신의 관심사를 써도 됩니다.
단, 재밌게 써야겠지요.
재밌게만 쓰면 뭘 써도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970.88
ETH 2634.1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