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닭한마리와 칼국수

in #kr6 years ago

닭한마리와 칼국수

자극적인것보다 건강한 맛을 선호하는 입맛덕에
신랑과 연애할때부터 자주 가던 곳이에요!

요즘은 어딜가도 아이가 함께 먹을수 있는
메뉴를 찾다보니
외식은 늘 샤브샤브나 닭한마리정도네요~~

IMG_6603.PNG

저희 부부는 늘 이 가게를 찾을때마다
서로에게 묻곤합니다

"문열었나? 주인있나?"

주인이 갑자기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종종있어서
불켜진 간판과 실내를 보고 문앞까지 갔다가
그냥 돌아온 경우도 허다하지요~~
(예측컨데 주인이 건물주가 아닐까 ..ㅎㅎ)

오늘은 다행히 주인이 계셔서 먹을 수 있었어요

IMG_6584.JPG

닭한마리 주문합니다

IMG_6578.JPG

한번 삶은 닭이라서 자리에 들고와
한번 푹 끓으면 빨리 먹을 수 있어요

IMG_6579.JPG

양배추소스도 만들어서 고기에 찍어먹으면
고기 싫어하는 아이도 넙죽넙죽 잘 받아먹어요

언제부터인가 저는
닭다리의 탄력스러운 살코기가 징그럽게 느껴져서
닭다리는 아빠와 아기에게 양보합니다

IMG_6581.JPG

아이를 낳기전 만삭임산부였을때

어머니가 맛난거 사주신다고 하셔서

제가 이집에 어머니를 모시고 와서 닭한마리를 먹었는데

어머니께서
"이게 늘 먹던 맛이 맞니?"라고 물으셨어요;;;

아마 맛이 너무 심심하게 느껴져서
그렇게 묻지 않으셨을까 생각해봅니다ㅎ

그만큼 자극없이 아주 담백한 맛이라서
건강식으로 먹어요~

닭고기를 다 먹고나면 칼국수 가야죠~
IMG_6585.JPG

아이는 국수 예찬론자
국물이 짜워져 뜨거운 면발을 건져
찬물에 한번 헹궈서 맛있게 후루룩~~~

IMG_6588.JPG

마지막 볶음밥,,
사장님 김은 조금만 넣어주세요!!

국물이 쫄아 짜운데 김까지 정량 넣으면
옛 어른들 말로
소태라고 하죠 ㅎㅎ

소태라는 말이 있나 사전을 찾아보니
다행히 경상도 사투리로 아주 짠음식을 뜻하는
세상에존재하는 말이네요 ㅎㅎ

오늘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

양산부산대학병원 바로 앞에 있으니
건강한 식사 원하시는 분들은 들려주세요~^^

[상호]닭한마리칼국수 양산범어점
[주소]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화합3길 3-1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화합3길 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엇 닭고기 샤브샤브인가요!? 제 식견이 짧아 저건 처음보네요!

음 닭고기가 국물안에 풍덩해서 나와요~~ 백숙인듯 삼계탕인듯 닭고기 샤브샤브인듯합니다~^^

오 칼국수에 진짜로 닭한마리 넣어주나봐요 !

ㅎㅎ 사실 먹는 순서로 따지면 닭육수에 칼국수가 들어가긴한데 칼국수치고는 가격도 사악하지요~^^ 국수는 사리다 생각하고 먹습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제대로 드셨네요ㅎ 볶음밥까지.
사장님이 아주 프리하신가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