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되는 음악추천 #1 Coldplay-Fix you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ki1211입니다.

요즘 부쩍 많이 힘들어져서 힐링을 위해 음악을 듣던 도중 다른 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음악은 Coldplay의 Fix you입니다.

이 음악은 처음 듣자마자 반해버린 저의 최애 음악 중 하나입니다.^~^

Fix you를 들으시면 Coldplay의 음색에 반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게다가 Fix you의 가사가 힘든 상황에 놓인 분들께 더 많은 위로를 줄 수 있을겁니다!

제 글을 읽으신다면 한번 쯤 들어보시길 추천 드립니당.

IMG_1087.JPG

감사합니다.

IMG_1085.PNG

Sort:  

아...너무좋죠 fix you...최애 인정합니다ㅠㅠ

fix you를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다니 ㅠㅠㅠㅠ 진짜 제 최애곡입니다ㅎㅎㅎ

콜드플레이 중딩때부터 고졸까지 유일신으로 섬겨왔습니다...ㅠㅠ그 뒤에 EDM으로 변절해버린...흑 죄책감이....

ㅠㅠㅠ좋아하는게 바뀌는건 자연스러운 일이죠ㅋㅋㅋ 죄책감 느끼실 필요는 없을거 같네용 ㅎㅎ

ㅎㅎ앞으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넹ㅎㅎ

들어봐야겠어요 추천감사드립니다 :)
보팅이랑팔로우누르고갈게요~ 자주뵈요

넵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팀로고가 새겨진 코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스팀 코스터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4njukk


전 요즘엔 a sky full of stars가 좋아요 ... 콜드플레이 짱

a sky full of stars도 좋죠!! 콜드플레이 짱!!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