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친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궁금하기도 했고,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되어 반가운 마음이 앞서네요.

저는 여러번의 개인전과 해외초대전, 단체전 등을 한 중견 서양화가입니다.

잘 부탁합니다.

그리고 그림을 몇개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제가 제일 부러워하는 분들이 그림을 잘그리시는 분들인데.
화가님이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화가라니 다양한 분들이 오시네요 가입인사 하시는김에 자기소개를 조금 덧 붙여서 kr-join 태그를 붙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조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r-art 태그를 추가하시면 미술에 관심 많은 한국분들이 더욱 찾아오기 수월할거에요. 반갑습니다!

조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그림이 너무 아름다워요~~
멋진작품 포스팅 기다릴게요~

반가워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화가라니 멋져보입니다ㅎ 팔로우해요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05.14
ETH 3376.0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