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기 소식] 노트북과 스마트폰이 만나다 - 프로젝트 린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오늘은 제가 인터넷으로 자주 보고 있는 매거진이 하나 있는데 거기에 나온 IT기기 뉴스 하나 전해보려고 합니다.

01.jpg

이 사진에 보시면 혹시 보이시나요? 노트북 자판 아래 휴대폰이욧~~ ^^ 안보이신다구요? 안경을 끼고 보시거나 화면을 확대해 보시죠 ^^

작년에 갤럭시S8 공개와 동시에 출시된 액세서리 중 가장 관심을 받은 것이 덱스 스테이션 (아래 사진)일겁니다.

02.jpg

점점 스마트폰이 컴퓨터의 역할을 대신해 가면서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걸 다 해결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이 그만큼 많아졌다는 증거입니다. 저도 S8이 출시되고 (참고로 저는 S7을 쓰고 있었는데) 이 기능 때문에 바꾼지 7개월 만에 휴대폰 바꿀번 했습니다. 이런 소비자 성향을 감안해서 레이저 (게이밍 휴대폰 / 게이밍 노트북 제조 전문업체)가 CES 2018에서 노트북형 독인 프로젝트 린다를 전격 공개했습니다.

03.jpg

프로젝트 린다는 독의 개념을 가진 점에서는 앞에서 얘기한 삼성전자의 덱스 스테이션과 큰 차이가 없지만, 노트북 형태를 지니고 있어서 휴대가 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덱스 스테이션은 모니터를 가지고 다닐수 없어서 모니터가 있는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 부분을 보완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장되어 있는 배터리를 통해 휴대폰을 3번 충전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저폰 이름은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매니아들 사이에는 게임에 최적화된 스마트폰으로 해외에서는 꽤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레이저에서 이제 출시했다고 하지만 출시되고 시장반응을 보고 만약 반응이 좋다면 다른 경쟁업체들(예 - 삼성전자, 애플 등)도 그에 발 맞춰 준비하지 않을까요?

“독 시스템의 획기적인 변화” 여러분들도 한번 구경해 보세요.

이미지와 기사 가져온 원문 (http://monthly.appstory.co.kr/free10450) 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ㅎ부끄러워요
실례했습니다 ㅠ

안녕하세요 @jsj1215님 ^^

운동 댓글은 @hongyeol님 스팀에 ^^ 착각하셨어용~~~~~~~

ㅋㅋㅋㅋㅋ

부끄럽긴요 충분히 그럴수 있죠
괜찮습니당~~~~~ ^^

휴대가 편하다라는게 가장 장점인거 같네요.ㅎ

그쵸~ 요점은 그것인것 같습니다. 삼성 덱스는 모니터를 휴대 못하지만
이 프로젝트는 완전체를 휴대할 수 있다는게 초점인듯 합니다.

노트북에 스마트폰 올려둔건가 했는데
저게 도킹이라니....예전에 모토롤라에서 내놓았던 컨셉과 비슷하네요

도킹 노트북 무게만 가볍다면...휴대하면서 간단한 서류작업하기 좋을 것 같네요.

가지고 다니면서 작업하기엔 정말 좋을 듯하나~
출시 되었을때의 사양이나 성능이 어느정도일지가 관건일것 같습니다.

오오오... 이런게 있었군요. 핸드폰 게임을 할 때 좋겠네요 ㅋㅋㅋㅋ

네~ 맞습니다. @smartbear
땡기시죠? ^^

핸드폰을 꽂아서(?) 사용하는 노트북이라니 처음보는 제품이네요.
사실 s8을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하는거는 별 감흥이 없었는데, 소개해주신 제품은 관심이 갑니다 ㅎㅎㅎ

그쵸?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때문이겠죠? ^^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