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처음으로 가상화폐 관련 글 올려봅니다.

in #kr7 years ago

Steemit.jpg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제가 이 스티밋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고~ 가상화폐도 잘 모르고 하여~

그동안 화폐 관련해서는 한번도 포스팅을 한적이 없는뎅 ㅜㅜ

오늘은 거래소 현황을 보고 나니~ 올릴수 밖에 없어서 포스팅합니다.

일단 제가 업비트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화폐 종목 사진입니다.

01.jpg

휴~~~ 다 푸르스름~~~~~~~~~ 하죠?

다 이게 불그스름~~~~~~~~~~~ 해야 되는데 말이죵 ㅜㅜ

솔직히 여기서는 가지고 있는건 스팀밖에 없구요~~

빗썸 거래소를 통해서 이오스만 가지고 있는데~ 빗썸도 다 푸르스름 하네요 ㅜㅜ

이럴때 매입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더 기다려야 하나요?

알수가 없네요~ 혹시 이 가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 약간~ 음모설이라든지~ 비리설~ 등등 이런 쪽에 흥미있어 합니다.

좋아하는 영화 장르로~ 다~ CIA 비리관련 내용... 국가기관 음모 관련 내용.. ^^

예를 들면 제이슨 본 이런 장르를 좋아하지요~~~ 잡담은 이제 각설하고~~

제가 생각하는 가설은... 아~ 이런거 잘못 써 놨다가 잡혀가는건 아닌가 모르겠어요? ^^

전직 대통령들이~~ 가상화폐를 대량 확보를 하지 못해서~ 확보를 해야 하는데~

금액이 너무 많이 올라서~ 적은 금액으로 확보를 하기 위해~~~~~

정책쪽으로 바람을 잡아 놓고~ 최저점에서 훅~ 매입해 놨다가~ 다시 정책을 바꿔서? ^^

그렇다면 내 운을 믿고 최저라고 생각했을때~ 다량의 코인들을~~~~ ^^

그렇다면 얼마나 좋을까용? ^^

하지만 현실은 열심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충실하면서 살아야겠죠?

스팀 가족 여러분들도~ 남은 오후 행복하시구요~~~

그리고~ ^^ 허접한 실력으로 대문사진 하나 만들어 보았는데~

볼만한가요? ^^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며칠전 @hwan100님 포스팅 글을 읽어본 후~ 골로스에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골로스에 가입하는 방법~ 자세히 알여주실 가족분 없나요?

가입하려고 국가 번호 선택하고 전화번호 넣고 넘어가면 문자 보내라고 나오는데

거기에 나와있는 번호를 문자메세지 발신창에 적고 코드를

적어 보내면 아무런 반응이 없어용 ㅜㅜ

오늘로 3일째 허탕만 치고 있습니당 혹~ 제가 전화번호 등을 잘못 입력한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잘 아시는 분은 가르쳐 주시면 감솨 하겠습니당~~~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쓰시고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안녕하세요~ @eugine님~
앞으로 글은 많이 쓸 자신이 있는데~ 좋은글 올릴 자신은... ^^
앞으로 자주 뵐께요~~~


오랜만에 전문가들의 토론이 나오네요. 시간내서 보시고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부동산경제정보]가상화폐(암호화폐) 비트코인 투기인가? 투자인가?

감사합니다~ @domais님~
시간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봐도 잘 모르겠어요..ㅎㅎ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807.82
ETH 2237.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