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히어로대백과사전#016] 스포일러 가득한! 어벤져스:인피니티워 정밀 분석리뷰!!

in #kr6 years ago

캡아가 다시 등장하던 장면에서 진심 눈물이 나올뻔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타노스 ㄷㄷ;; 사이코패스같은 악역일줄 알았더니..마치 철학자와도 같더군요.
이번 어벤져스는 진짜 제인생 영화반열에 오를꺼 같습니다.
기억에 남는 명장면이 너무 많아요;;ㄷㄷ;;
초반 로키의 대사..위해브헐크..! 이것도 그렇고..
아 그리고 ㅋㅋ 헐크놈 분노조절장애 극복했더군요?
지보다 쌘애 나오니까 ㅉㅉ
정말 실망이 큽니다 ㅎㅎ

Sort:  

헐크는 분노조절장애가 아니라 분노조절잘해입니다.. 쫄보짜식 ㅠㅠ
인워의 최고 간지는 타노스 데려오라고 깽판치는 토르죠!!!

아 또 생각난 명장면이 ㅋㅋㅋ 스톰브레이커를 들고 복귀한 토르!!!!!!
그리고 버키와 로켓의 미친캐밐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
전 조만간 한번더 볼예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로켓은 버키의 팔을 훔쳐갈 수 있을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용아맥에서 2차 관람 갑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