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유상임대

in #kr6 years ago

20180901_170236.jpg

700스파 유상임대 합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1주=1000스팀
2주=100스팀
3주=10스팀
4주=1스팀


사용기간마다 가격이 상이한점 참고바라며
한분에게만 드릴수있는점 지옥 바랍니다.

혹시라도 신청자가 많을 경우 제 임의로 선택할것이며
이건 절대 공정치 않을것이고
어차피 제 스파니 제 판단으로 편파적이게 선택하겠습니다.(가급적 지옥에 가까운 인물에게 드릴려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제 스파를 루팡하신 @mimistar @stylegold @zzing 님들은 지금이라도 값을 치르길 바라니 저한테 3000스팀씩 송금하십쇼.

감사합니다.

Sort:  

5주 신청합니다.
쓰기싫지만 조건 맞는 사람이 저뿐이군요 ㅋㅋ

너님은 못줍니다.

똑똑함 ^^ ㅎㅎㅎ 5주를 ㅋㅋ

1주만 써보고 싶지만 스파가 없네요 ㅠㅠ

3000스팀을 드려야되서 3000년 임대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겠단거야 말겠단거야ㅋㅋ

지수형이 안받겠다면 형줌
다만 가격이 올랐음 3스팀임

3스팀이 없어. 0.5스팀으로 깎아줘.

그럼 못줍니다.ㅎㅎㅎㅎ

지수형 깎아줬으니 나도 1.2로 줘

ㅋㅋㅋㅋ 안줘도되
지수형이랑 350씩 다음주 주께 잘쓰셈

나 지금 좀 슬픈게 지수횽과 더불어 지옥에 가까운 사람인증이규나 ㅎㅎ 진짜 임대해주면 공짜로 쓸순 없지

지옥에 가까운 인물선정 ㅊㅋㅊㅋ
어디가서 자랑하셈 ㅎㅎ
무려 미파가 지옥인물이라고 공식인증 했음 ㅎㅎ

댓글과 답변이 재미있네요.

왕성한 활동을 시작한 newbie인 @miri.choi님에게 일부 무상 임대하는 건 어떤가요?

이미 위에 지수님을 드리기로해서 죄송합니다.

우와.. 여기에서 제가 언급되다니요! 감동입니다ㅠㅠㅠㅠ 감사해요! @kgbinternational

아레와 오레사마노 스파다! 요코세!

ㅋㅋㅋㅋㅋㅋ 다이오사마 히나타 쇼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단돈 1스팀도 없어서 신청 못하겠네요 ㅜㅜ
아깝다 ㅜㅜ

1스달 됩니다.

1스달도 없습니다

원래는 1스팀였는데 지금 마음이 변해서 2스달로 가격올렸습니다.
2스달 주시면다음주 목요일날 700스파 임대해드릴테니까 올해말까지 쓰십숑.

줄사람이 없는건가요 저에게 댓글을 두번이나 남겨주시다니.
영광이네요 지옥왕에게 두개의 대댓글도 달리고.
하지만 2스달도 없습니다.

ㅎㅎㅎ 1.2로 깍아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후불제 가능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돈안줘도됨ㅇ 담주목욜날 350 주께(나머지 350은 룸구형꺼) 지옥에 가까운 인물로 뽑힌거 ㅊㅋㅊㅋ

우오오오오오 내가 미파형에게 지옥에 가까운 인물로 인정을 받다니!!!!
영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형아!!! ㅎㅎㅎ

왕성한 활동이 기대되는 뉴비 @miri.choi님에게도 주라고 하니까 지수님에게 모두 주기로 했다고 하더니만.....\n\n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gbinternational 님께서 뉴비를 생각하시는 마음은 잘알겠습니다.^^

하지만 제 포스팅 본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내 판단으로 선택하겠다" 라는 내용을 강조한것과
"누구누구를 추천받는다","제안을 받는다"는 내용도 작성치 않은게 확인 되실것입니다.

그 이유는 제가 신세졌던분(겁나 많습니다.) 혹은 폐를 끼쳤던분(더 많습니다.) 뭐 그런분들에게 이 임대스파를 드리고싶었던 제 작은의지소명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원래 @jisoooh0202님에게 다드리려 했던것도 사실이나 @room9님이 자꾸 눈에 들어왔고 (이분은 저 때문에 돌왕주먹 폭력악마 룸구찡이라는 악명을 다셔서 차마 무시할수가 없었습니다.)그 부분떄문에 두분께 350씩 드리기로 한거였습니다.

왕성한활동을 하시는 미리님은 현재 팔로우를 했으며 앞으로 좋은교류를 쌓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친목질도 지옥풀도 아닌 그저 저의 짧은 생각이니 해당부분에 대해서 양해를 부탁드리며,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찌찌형 내가 좀 보내줄까??? 진짜임!!

글쓰고 돌아다니는데 부족하지 않을정도는 있어서 괜찮아 형아!!!
근데 주면 감사히 받습니다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주 신청할게요 1스팀 보냅니다

형은 내가 똥글쓸땐 가장 빨리오던데
왜 이럴때는 늦엉?
형도 분명 지옥인데 지옥이 아닌건강?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22.70
ETH 2651.6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