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맨 섭외일지-

in #kr6 years ago (edited)

사실 최근 해보고 싶은거중 하나가 바로 뽑기방송임 ㅎㅎㅎ
그래서 여러 방송아이템도 샀고(마스크,모자,셀카봉) 무엇보다 날 찍을 인력이 필요했음 가급적 여자로

KakaoTalk_20180731_102610660.jpg

그래서친한 여자애들에게 죄다 카톡을 돌려봄

굳이 여자를 뽑는 이유는 흑심이 아닌 시청자수를 업하기 위해서임 ㄹㅇ!

그리고
반응이 왔는데 정말 인간관계를 잘살아야겠다는걸 깨닫게됨ㅎㅎㅎ


<A양의 반응(친구)>

1.JPG

혹시나 하고 보냈지만 역시나였음
반응 개구림
얘기를 더 들을려고 하지도 않음
ㅎㅎㅎ
바로 포기함


<B양의 반응(친구)>

2.JPG

역시나 부정적
매사에 부정적인 사고만 가진자답게 말하는 것두 뚜껑따고싶었음 ㅎㅎ
얘도 바로 섭외포기함


<C양의 반응(아는동생 )>

3.JPG

그나마 우호적임
바로 설득 들어갔음

4.JPG

방송을 하고자하는 의지가 담김
매우 긍정적
이친구가 지금 유력하나 현재답장이 없음 ㅎㅎㅎㅎ


<D양의 반응(아는동생 )>

5.JPG

뜬금없이 살찐돼냥이 사진을 보냄
그리고 드립으로 받아쳤는데 저이후 카톡 안오는중 ㅎㅎㅎㅎ


<E양의 반응(친구 )>

6.JPG

역시나 무시당함 ㅎㅎㅎ
내가 얼마나 신뢰가 없는지 다시 깨닫게됨 ㅎㅎㅎ


<F양의 반응(아는동생)>

7.JPG

지금도 1안없어짐 ㅎㅎ
아마 차단당한듯 ㅎㅎㅎㅎㅎ



그외 나머지애들은 읽씹함 ㅎㅎㅎ
아직도 1이 안사라진애도 있음
역시 프로 유투버의 길은 험난함

Sort:  
Loading...

Wonderful posting

여사친이 7명이상 계시군요 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호전적ㅋㅋㅋㅋㅋㅋㅋ우호적이란 의도겠지

물론 몇 마디 나누면 호전적ㅇㅇ

형 카메라맨할래?

난 A양이 다크제이미인줄... 아닌가보군.

헐 난 저렇게 욕 안함.

ㅋㅋㅋ 알아. 사과 먹을래? 수박 먹을래?

c양으로 될꺼같음 ㅎㅎ
c양이쁨 방송봐줳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투버로 성공했으면 좋겠다.

내가 해주고 싶다
9:1 역할따라 막 바뀜
나 드립도 좀 침. 인형도 좀 뽑음

빨랑 찿아 미파형.. 내가 좋아요
엄청 누를께..

카톡만 보면 할 사람이 없을만도..ㅋ

nice,... please retune on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549.96
ETH 3022.1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