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활기차게 스팀잇!!

in #kr6 years ago



Screenshot_20180611-105529_업비트.jpg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다들 월요병이 도지실 이 아침에 참담한 뉴스를 하나 보게되었습니다. 바로 비트코인 해킹 뉴스인데요.

댓글에는 가상화폐는 이제 퇴물이다 뭐다 가상화폐투자자자들을 비꼬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직접적인 투자는 안하고 있지만 스팀잇을 하는 입장에서 그런 댓글이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리고 혹시 이렇게 비트코인 해킹 때문에 다른 스티미언 분들이 영향을 많이 받으시면 어쩌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에 들어와봤는데 비트코인 해킹에 대한 글을 다루시며 걱정하시는 분들이 잇으시긴 해도 다른 날들과 다름 없는 스팀잇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예전부터 느껴왔던 제가 trade05로 처음 가입 했을 땐 가상화폐에 대한 전문적인 글들이 많았었는데 이제는 자신의 생각과 맛집 등등의 일상글이 부쩍 많아진 것을 기억하며,

스팀과 스팀달러 가격이 오르면 좋겠지만 이제는 스팀과 스팀달러의 등락보다는 다른 SNS처럼 이 스팀잇이라는 공간에 자신만의 이야기를 멋있게 풀어놓을 수 있는 SNS가 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비록 월요일 아침이고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스팀잇을 보면서 활기차게 한 주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 좋은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한방에 쭉 빠져서 ㅡㅜ 벌써 두번 속았네요 ㅎㅎㅎ
역시 공부에 공부가 쌓여서 조금씩 배우고 있습니다^^

역시 경험으로 배우는게 진짜지요...ㅎㅎ

와 쭉 쭉 떨어지는군요

다시 쭉쭉 올라가길 기대합니다..ㅎㅎ

비트코인과 상관없는 계정을 운영하는 1인으로써 더 열심히 써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는 글이네요 ㅎㅎ
좋은 한 주 보내세요~^^

네ㅎㅎ @notepet님도 좋은 한 주 보내세요ㅎㅎ

아 오늘 저렇게 많이 떨어진게 저 이유 때문이었군요..;; 저도 예전에는 시황 열심히 봤는데 이제 구찮아요;; 시험 공부 화이팅 하세요!

네ㅎㅎ 저도 이제는 그냥 가상화폐가 목적이 아니하 스팀잇을 하는 게 재밌어졌어요ㅋㅋ

좀 더 많은 사람들의 유입과 함께 질 좋은 글들이 많아진다면, 스팀잇의 영향력도 올라갈거라 생각됩니당 ㅎ 월요병 이겨내자구용 ^^

네ㅎㅎ 그래도 이렇게 월요일이 지나가네요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네ㅋㅋ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minje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제 정말 하락은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쭉쭉 가즈아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526.07
ETH 3116.7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