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악마의 유혹은 달콤하죠.ㅎㅎ

그렇지요?
토요일도 벌써 해가 지려고 하네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감사합니다.

엄청 유익한 피드를 제공하시는 분이셨네요 ^^ 잘 읽고 팔로 하고 갑니다 **

재미있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autoluna1984님..

포스팅보며 좋은 글들을 읽으니 유익합니다. 참선하는 기분입니다. ㅎㅎㅎ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군요! 감사합니다 kekemo님..

악은 단 한번으로 모든 선을 무력화 시킬 수 있으나 단 한 번의 선은 모든 악을 무력화 시킬 수 없으니 참으로 아이러니 하네요.. 악을 행하기는 쉽고 선을 행하기는 어려우니 성품이 선한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가 봅니다.

그렇지요? 선한 분들이 더욱 더 많아지기를...
감사합니다 simtole님. 저녁 맛있게 드세요.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이제 슬슬 올라갈 때가 되었겠지요?
오치님도 화이팅!!
항상 감사합니다.

명심보감.. 그리고 다른 유익한 글들 잘 읽고 가요~^^
한자풀이를 정말 읽기 쉽게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남은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wonkissem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셨지요? 새로운 한 주도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자신의 능력보다 큰일을 하면 망한다...
그럼 제 능력을 먼저 키워야겠군요ㅎㅎㅎ

감사합니다 trade05님!
또 한 주의 시작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힘차게 출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