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마음에 드는 작품에 대한 리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inhoo 입니다.


이 포스팅은 @soyo 님께서 하고계신 kr-art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참여 포스팅입니다!

이벤트 포스팅의 링크는 여기있습니다!→ https://steemkr.com/kr/@soyo/50sbd
일일이 들어가보시는 것이 귀찮다면 @rbaggo 님의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게시물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사실, 포스팅에 있는 모든 작가님들의 그림이 정말 잘 그린 그림이라 마음에 드는 작품을 고르기가 참 힘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 골라보세요! 저는 그래도 제가 좋았다 느낀 작품들을 쭉~ 나열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제가 마음에 들었던 그림은 @talkit 님의 딸이 그린

U5drGeSWbtQwiJDWkdhGWH2dnx2DMMq_1680x8400.png

이 그림입니다. 이 그림은 #kr-art달력 프로젝트에서 처음 보게되었는데요, (달력에 넣기위해 @zzoya 님의 편집이 들어가긴 했지만) 그림의 크레파스로 그린 듯한 투박한 느낌이 참 좋더군요. 처음 모르고 봤을 때도 마치 아이가 그린 듯한 그림같다고 느꼈었어요! 보고있으면 괜히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어 이 작품을 뽑게 되었습니다.

다음 그림은~~

DQmfD966yTvCCHnx6YwuK3u36xQKqLBgtwWRiNqXFbTiWmj_450x0.png

바로 @pinkpig 작가님의 탄생석 그림 중 하나에요. 저는 아직 4월까지밖에 나오지 않은 탄생석 그림들 중에선 다이아몬드의 4월 그림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1,2,3,4 월 중에서 가장 차분한.. 느낌이라서!!
그리고 또 제가 이 그림은 뽑은 이유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탄생석 포스팅을 더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셨음 좋겠다 싶어서에요. 1년 12달에 해당하는 탄생석을 소개해주고 그 보석에 맞는 느낌의 그림을 @pinkpig님이 그려주십니다. 저도 얼른 제 생일이 있는 8월달 포스팅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세 번째 그림은~

DQmdQ6xPdHfGzowMqQ12Ygvm4EP1TpNPZBc3nD3WRqQU8rc_1680x8400.jpg

@lanaboe 님의 우리들의 곰아저씨 그림입니다. 혼자 남겨진 곰의 슬픔..?이 느껴지네요 ㅋㅋㅋ.. 이 그림을 뽑은 이유는 (@lanaboe 님의 다른 포스팅을 보시면 알겠지만 ) 이런 그림이 어떻게 손으로 그려지는가.. 정말 잘그린다.. 하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요. 고전 삽화 스타일을 좋아해서 펜그림을 그리신다는데 ..! 앞으로의 포스팅도 기대됩니다!

마음에 드는 작품을 너무 많이 뽑나요 ?.. 하나만 고르기가 어려워서 ㅎㅎ...

딱 다섯개까지만 골라볼게요!!


제가 고른 네 번째 작품은 (이거.. 어쨌든 그림이니 골라도되죠 ?)

U5dtiPMT7jp1xG1Pp34et5h8CUUn7cS_1680x8400.jpg

@illust 님의 가입인사 포스팅에 있는 이 작품입니다! 그림에 있는 '스팀잇 로고를 보고 떠올려 그리신 작은 새' 그림이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 @illust님의 블로그에도 댓글을 통해 본 @illust 님의 프로필 사진(새) 를 보고 이뻐서 들어갔으니까요.ㅋㅋㅋ 스팀잇의 로고가 청록색이라 그런지 @illust님의 그림에는 청록색을 활용한 그림이 참 많은데, 저는 이 색이 영롱해서 참 좋더라구요.ㅎㅎ

자, 그리고 마지막 다섯번째는~~
여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작품들을 골랐다면 이번엔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DQmWHqxurfAJu5riDadR557oFTXRS8F28pZ5mf2VtrbK7DZ.jpg

바로 @tata1 님의 20년 전의 아이에게 그림입니다.
그림만보아도 참 따뜻해보이는데 함께 쓰신.. 지금은 어른이 되어버린 두 아이의 행복을 바라는 글도 좋네요.

이상으로 .. 짧은 리뷰(?)를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작품들 말고도 좋은 작품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금손 작가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멋진 금손님들을 모아주셨네요!

@rbaggo 님 블로그 가보시면 훨씬많은 작품모음 구경하실수있어요!

오~ 이렇게나 빠른 참여시라니 좋네요^^

감사합니다! 케이지콘님 그림도 좋았습니다!!

벌써 시작하셨군요. 저도 그림들 돌아봐야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bree1042 님~ 돌아보고 고르느라 너무힘들었어요ㅋㅋㅋ 잘그리시는분들이 워낙 많은지라.. 브리님 취향은어떤지 궁금하네요 :) 리뷰기다리겠습니다!

빛과 소금 ^^
nature-waterfall-animated-gif-3.gif

@euni 님 어디서 이런 경치를 자꾸 가져오시는지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응으아니 이렇듯 정성스러운 포스팅이라니. 저도 참여하려했는데 의욕상실하고 갑니다. 작가님들이 엄청 기뻐하실것같네요~~^^쵝오쵝오!!!

아앗.. 힘을내서 같이 리뷰해봐요. ㅋ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멋진 리뷰글 감사합니다 :D

아닙니다..! 많이부족한걸요 ㅋㅋㅋ @rbaggo 님 kr-art 큐레이팅 캠페인 잘보고있습니다. 보팅감사드려요 :)

벌써 리뷰를 달아주셨네요!!
아니 제 그림이 !! 너무 영광입니다 :)

그림너무잘그리세요.. 와.. ㅋㅋㅋㅋㅋㅋㅋ 최고 b

우와 저를 리뷰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ㅋㅋ감동 ㅠㅠㅠ
쟁쟁하신 작가님들 사이에서!!!
8월까지 금방 가보겠습니다

아무래도 탄생석 시리즈가 .. 마음에 들어서요 ㅎㅎ 탄생석을 비롯해서 다른 포스팅도 열심히 보겠습니다. :)

아시는 분들 그림이 나와 참 반갑습니다 ^^
타타님과 곰그림은 눈에 익네요 ^^

@surfergold님 리뷰 포스팅잘봤습니다! 한분한분 굉장히 열심히 써주셨더라구요 ㅎㅎㅎ kr-art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6.36
ETH 3667.86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