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어떤 장면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inhoo 입니다.


이탈리아 여행 도중에 @myfan 님에게 지목을 받았는데.. 다행히 첫 날은 쉬는 날로 빼두어 스팀잇에 글을 쓸 여유가 있네요 ㅎㅎ

Q.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어떤 미래를 볼 것인가~~!?


저는 이 글을 @myfan 님의 지목 이전에 @goodcontent4u 님의 포스팅에서 먼저 접했는데요...
3초라는 시간이 참 애매해서 글을 처음 봤을 때도 어떤 미래를 볼 것인지 정하지 못했었습니다.

그리고 하루(?)가 지난 지금도 여전히 굉장히 어려운 문제네요.ㅎㅎ


저는...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A. 제가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와 일을 하는 제 표정이 어떤지를 볼 것 같습니다.

(3초로는 모자란가요 ?)

아무래도 요즘 제가 계속 생각하고 있는 문제가 '나는 어떤 일을 하면 가장 행복할까' 이기 때문에..ㅎㅎ 치트키가 있다면 이 질문에 대한 정답을 알고싶네요.


이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것도 2018소망 릴레이처럼 릴레이로 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3sec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
바톤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저는 첫 번째로 저를 스팀잇으로 끌어들인 친구 @c1h
우리들의 곰아저씨 그림을 그려주시는 금손 @lanaboe 님,
그리고 마지막으로 최근 제 글에 댓글을 달아주신 @aw1156 님의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1499328772573.jpg

(귀찮게 할 의도는 없었습니다... ㅋㅋㅋ)

Sort:  

어떤 일을 하면 가장 행복할지 알수 있다면 정말 좋을텐데 쉽지가 않네요 ㅎㅎ

bandwidth때문에 한참을기다렸네요 ㅋㅋㅋ 그러게요.. 아직 그걸 잘 모르겠어서 문제입니다. @jaykim99님은 노래부르실 때 행복하시지 않나요??

와 진짜 의미있는 3초일듯 합니다. 잘보고 가요~~

저는 결혼식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 글보니까 ㅋㅋㅋ 제 3초의 미래가 굉장히 웃기네요 ㅎㅎ ~~

@myfan 님 제가 여행중이라답이늦었습니다!
웃긴거아니죠ㅎㅎ 모두 다 다르게쓸수있는것이니 ..정답은없는문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