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world] 게임을 만들면서 프로그래밍에 입문해봅시다

in #kr6 years ago

tic tae toe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game-944386_640.jpg

삼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개를 연결하면 이기게 되는 게임입니다. 구글에 검색하시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tic tae toe 하기

프로그래밍을 재밌게 배우는 방법은 역시 무언가를 만들어보는 것이겠죠? 그래서 tic tac toe 게임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얘기하면서 html, css, javascript의 문법들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만들어 볼 것은 여기로...

모바일로 보시면 크기때문에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되도록 pc로 확인해주세요.
tic tae toe를 다 만들고 나서는 2048이라는 게임을 같이 만들어보겠습니다! 같이 만들 생각에 너무 기대되네요 저는 ㅎㅎ

다음 포스팅부터 html로 시작하게 되겠군요.

그럼 hello world!

Sort:  

좋습니다. hello world!
따라서 잘 배워보겠습니다~

hell world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프로그래밍이라니 멋있으싶니다!ㅎㅎ

ㅠㅠ 아니에용 "검은건 화면이요 흰건 글씨로구나"일뿐입니다 ㅋㅋ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오! 재밌는 주제이네요.
예전에 처음 C언어 입문하고 배울 때 이걸 하는데 참 쉽지 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2차 배열 변수로 해서 판 만들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c로 만드셨다니! 대단하신거 같아요 ㅎㅎ 만드는 것보다 쉽게 잘 설명하는게 중요한데 ㅎㅎ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짱짱입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재미있는게임같네요 ㅎㅎ

ㅎㅎ 입문하면서 만들기 적당한 레벨의 게임을 골라봤습니다 ~ 포스팅도 재밌게 해보겠습니다 !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60239.77
ETH 2896.7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