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은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행사해~

in #kr6 years ago

image

.

언니들~ 해피포인트 앱에서
오늘 비오는날은 베라에서 파인트 2개 만원에 살 수 있는 쿠폰준댜~

.

image

.

집으로 오는길에 딱 생각난거야ㅋㅋ

.

image

.

두개니깐 파인트 하나먹고 하나는 냉동실에 넣구 내일 먹을꺼거등ㅎㅎㅎ
.

image

.

오늘 집에 오는길에 비도 주룩주룩 오고
바람도 씽씽불었는데
집에 오니까 좋다ㅎㅎ

.

image

.

보일러 살짝 틀고
먹으면 너무 행복한거지~ㅋㅋㅋ

.

image

.

언니들도 혹시 비오는날 알스크림이 땡기면 해피앱에서 쿠폰받아서 파인트 두개 만원에 득템햐~~

Sort:  

오! 이런 행사도 있군요.
해피앱~~~ 기억할게요^^

오 !! 까먹고 있던 정보 !! 감사합니다.

꾸욱.들렸다가요

와 진짜 먹어보고싶네요

Awesome post!! Keep it up and check out THIS POST as well as I have something simila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