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비오날은 김치찌개 아니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비오니까 김치찌개 !

며칠전에 먹었던 곳인데~

넘 맛있었거든요~~^^

image

밑반찬도 저는 괜찮았어유~~

밑반찬 종류는 4개인데 양은 푸짐하구용

image

찌개 육수가 진짜 시원하고 진하구~

여기에 라면사리 하나 넣으면 더 맛있규^^

image

고기도 듬뿍 들었고용ㅋㅋㅋ

고기찬양~~~ㅎㅎ

image

보글 보글 끓으면

먹으면 됩디다ㅋㅋ

찌개의 밥도둑은 너야 너!!ㅋㅋ

오늘도 직장인분들 점심 맛있는걸루다가 맛점하세영^^*

은항아리 정육점
참고로 여긴 일요일이 격주 휴무입니당~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211

Sort:  

정말 눈이 오니깐
보글보글 끓고 있는 찌개가 간절한가 봅니다.
맛있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약간만 쌀쌀해도 국물이 생각나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2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맞아요.. 비오는 날은 김치찌개 맞아요... 그래서 전 이렇게 침 흘리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츄릅.
침태희.jpg

댓글 감사해영^^~~
퇴근시간되니 한껏 배고프고만요ㅎㅎ

김치찌개 눈으로 먹고 갑니다~ 음… 맜있어^^ㅋ

댓글 감사해여~~ㅎㅎ
저녁에는 맛난걸루 드셔여~

김치찌개는 소주입니다.
보팅드려요. 팔로우부탁드립니다.

댓글 감사해영^^
팔로하러 갑니당~~ 힛~

와 색감이 나 김치찌개야 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ㅎㅎ꿀꺽..

넵ㅎㅎ 색감만큼 맛이 좋았어여ㅎㅎ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1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2
Server time: 00:43:53
Account Level: 0
Total XP: 72.05/100.00
Total Photos: 14
Total comments: 1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비오는날 뜨거운 김치찌개먹으면 진짜 기분좋을거같아요.

그쳐 그쳐~~
그런날은 국물이 최고에영~

허걱쓰....저 고기 비주얼...장난아니네요..아 갑자기 김치찌개 먹고 싶어요ㅎㅎ

고기가 고기가ㅎㅎ 마음에 들었어여ㅋㅋ

와우 진짜 제대로 된 김치찌개네요 ㅎㅎㅎ
비오는날은 김치찌개 최고죠!!! 뜨순국물하며...오예

넹~~ 국물이 끝내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223.35
ETH 2688.72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