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창, 열여섯 번째 이야기] 유익한 마음으로 글 올리기

in #kr7 years ago (edited)

프로필0.jpg

어제 미용실에서 대기 하면서 지나간 잡지책을 읽었습니다.

일본에서 자율신경분야의 권위자인 의사가 쓴 글인데 하루에 세 줄만이라도 일기를 쓰면 삶이 달라진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가장 나빴던 일 한 줄

가장 기쁜 일 한 줄

내일 다짐의 한 줄

이렇게 세 줄만이라도 일기를 쓰면 삶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이 세 줄로 나를 돌아보고 정리하고 나아가게 한다는 내용의 글이 참 공감이 갔습니다.

요즘 제가 스팀잇에 마음 글 올리는 것이 어쩜 그렇게 될 수도 있겠다 싶으니 이시간이 유익하기도 하고 스스로 대단한 자부심도 생깁니다.

그냥 별다른 마음 없이 마음 가는대로 마음 글 올리는 지금 이 마음 참 좋습니다.

여러분들이 달아주시는 댓글이 기대되는 이 마음 참 설렙니다.

고맙고 사랑합니다.

Sort:  

하루하루 기록을 남기지 않으면 후딱 며칠, 몇주, 몇년이 지나 버리는 것 같아요~ 작은 수첩에 세 줄 일기를 써볼까... 생각하게 되는 글이네요..~

후닥지나가버리는 날들을 작은 메모라도 남기면 의미있는 날들이 될수도 있을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indwindow님 참 좋은 말씀이신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일기라는 것이 꼭 학교다닐때 숙제만을 위한
일기라 생각이 들지만 실은 자신을 돌아보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일기를 쓰지 않터라도 자기전에 한번
하루를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는 것 도 참 중요한 일인듯 합니다.
저도 오늘부터는 노력해 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는 요즘 매일 스팀잇에 글올리며 의미있게 보내는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기분 좋으시다니 저또한 힘이 나네요..
오늘도 좋은 아침입니다.
시원하고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