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격이 많이 오르고 있네요, 스팀잇 유저들에게는 희소식이겠죠?

in #kr7 years ago

스팀잇에 처음 가입한 2주 전에는 가입인사 글들에 4-50달러 보상이 흔했고, hot이나 trending에 올라오는 글들중에는 사회초년생의 월급에 준하는 수준으로 어마어마한 글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며칠 사이에 눈에 띄게 게시물 하단에 적혀있는 보상금액이 쭉쭉 떨어지는 것을 보면서 의아해 했었는데, 알고보니 게시물의 보상도 보상이 결정되는 시점의 스팀 가격과 연동되는 싯가(?)였더군요.

단순히 댓글과 보팅수가 많으면 스팀시스템에서 알아서 계산해주는 것으로만 알다가, 이번 기회에 보팅과 보상 부분에 대한 공부를 좀 하게 되서 어제 직접 스팀을 사는 계기가 되기도 했구요.

스팀이 올라서 가입자도 더 늘어나고 또 다같이 보상이 늘어나는게 정말 좋네요.

steem.PNG

Sort:  

쭉~쭉~ 올라가길 기원합니다. 존버정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반갑습니다. 생각해보니 내릴때만 존버가 아니라 오를때도 존버해야 되는거네요 ^^

어쩐지 저번주에 쓴 게시물이 떨어지더라구요... 바란건 아니지만 ㅎㅎ 이렇게 또 알아가네요!

저는 가입한지 2주가 됐는데도 아직 모르는게 계속 나오는게, 마치 게임 속 던전을 해메는 느낌도 있어요. 그래서 지루할 틈이 없죠 ^^

예전에 2달러도 넘었었죠.

2달러에서 1/10까지 내렸었는데도 잘 버티신 분들이 지금의 고래분들이 아닐까요? ^^

몰랐었는데 늘 도움이 많이 되네요~~
계속 고공행진 했음 좋겠어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넵~감사합니다^^*

네 앞으로도 계속 선순환됐으면 좋겠습니다 ^^

유저들이 스팀의 가치를 높여주고, 스팀이 또 유저들의 가치를 높여주고.. 스팀 만든 사람에게 고마워 해야 할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앞으로도 쭈욱쭈욱 올라갓으면 좋겟어요~

동감입니다~ ^______^

스팀가격 상승만이 모두가 윈윈하는 길일듯합니다^^

스티밋 커뮤니티에서 유저 상호간 공감대가 커질 수록 스팀은 더 안전자산화 되지 않을까 싶어요.

좋은글 정마 감사합니다 ~

정혁상님 반갑습니다. ^^

초조하지않게 존버하면 보물상자 열리겠죠 보물섬 ??

가격 상승! 희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