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벌써 새벽 한시네요.

in #kr7 years ago

스팀잇 한다고 12시 넘어서 자는게 습관이 되어 갑니다.

건강 생각하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 할 것 같은데,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보팅 한번 해드리고 답글 하나 작성하려다 보니 시간이 눈깜짝 할 사이에 지나갔네요.

새로오신 분들에게 태그 좀 정리해서 가이드하는 봇이라도 만들어 볼까 했는데, 저질 체력이 바닥을 살살 보이고 있습니다.

어째든 우연히 가상화폐를 접하고 스팀잇을 알게되면서, 상상도 못해본 블로깅에 늦바람이 나서 한창 재미있네요. ㅎㅎ

그럼 모두 좋은 밤 되시길..

Sort:  

저도 요즘 스팀잇하는 재미에 시간가는줄 모르네요. minari님도 좋은 밤 되세요~

저보다 늦게 잠드신 분들이 계시군요. 체력을 존경합니다!^^

늦은 밤까지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ㅎ

늦게 배운 도둑질에 날새는 줄 모르는거죠 뭐.. 이젠 잠자는 시간 알람이라도 맞춰야 할 것 같아요.

저도 항상 1일 1포스팅을 해야겠다! 마음을 먹으니 매일 늦게 자는 것 같습니다. ㅠㅠ 하지만 너무 재밌는걸요...

글 하나에도 정성을 담으셔서 쓰셔서 그런가봐요. 저는 쓰는 시간보다는 그냥 눈팅(?)하는 시간이 많아서 헤헷..

블로깅 하는 게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드는 거 같아요!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너무 글을 잘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글 하나 쓰려고 해도 노력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다 내려놓아죠 후...

저도 그러다가 3시간 훅 간적이 많아요. 요새는 포스팅안하고 걍 읽기만해도 넘 재미있드라구요 ㅋㅋ

맞아요, 제가 지금 딱 그래요. 컴퓨터를 끄고 자리에 누워서 핸드폰으로 한번 더 보고 하네요 ㅋㅋ

반갑습니다.. 솔찍한 글 좋네요.. 풀보하고 갑니다..

아주 예전에 전화모뎀으로 접속해서 채팅도 하고 글도 쓰던 BBS들 생각이 나서 좋아요.

스팀잇 중독성이 아주 강하죠 ㅎ

유명인이 댓글달아 주시니 좋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1달 20일 된 뉴비 입니다 ㅎ

Congratulations @minar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30.93
ETH 2504.3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