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쉼표, Semi 태국인이 들려주는] 타이마사지 2시간에 8천원!? 방콕에 대해 들려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마사지ㅠㅠ저도 받고 싶네요.
주변에 태국마사지라는 간판은 많이 보이는데 위험할까봐 한 번도 시도하지 못했어요.. 태국 가면 꼭 받아볼거에요!

라오스는 정말 호응이 좋은 것 같아요. 제 친구도 동남아 여행 갈거면 꼭 라오스 들려보라고 하더라고요. 예전에 유럽 어느 국가(프랑스였던 거
같아요)의 식민지였어서 스파게티나 스프가 많은데,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배부르게 먹고왔다고 하더라고요.
+가입한 지 3일째 된 민아킴이에요. 앞으로 자주 들려서 여행 이야기 듣고 갈게요^^ 팔로우했어요!

Sort:  

안녕하세요 @mina-kim님 처음뵙는 것 같네요 :)

한국에서는 받지 마시고, 태국에서 받으세요!
그중 헬스랜드는 가격이 저렴하고, 나름 고급진 곳에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기에
추천을 드렸습니다.
물론, 방콕 곳곳에 프랜차이즈가 있고,파타야에도 있구요

라오스는 최근 TV프로그램 방영으로 한국에서 인기가 아주 높습니다
제가 갔을때만해도 라오스에 걸어다니는 30%가 한국사람이었고,
심심치 않게 어설픈 한국어를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라오스의 장점은 보존된 자연, 회손되지 않은 자연인 것 같습니다.
물론, 자연밖에 없지만, 일주일정도 그런 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놀다오면 리프레쉬하기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프랑스식민지여서 그런지, 길거리에 바게뜨를 활용한 샌드위치가 많았고
가장 저렴햇씁니다

로컬 음식 자체는 태국음식이랑 비슷한데 태국보다는 비싸구요,
그렇다고 많이 비싸진 않았습니다 :)

이렇게 세세하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우와 엄청난 장문의 댓글이네요!! ㅎㅎ
역시 한국에서는 받지 않는 편이 좋군요. 조언 감사해요.
아~~태국이랑 라오스 가고 싶네요ㅎㅎ
그래도 오늘 @brainyang0912님의 포스팅 덕분에 대리만족 했네요.
혹시 생일이 9월 12일이신가요??(아이디 보고 추측해봤어요) 저도 그날 생일인데! 신기해요ㅋㅋㅋ저랑 같은 날 생일 처음 봤어요!!꺄아아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헐ㅋㅋ 9월 12일 맞아요, 설마 태어난 년도도 같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태국이랑 라오스는 묶어서 가심 편해요

한국-방콕 왕복 항공권을 끊으시구요,
시간은 넉넉하게 열흘정도(이상)으로 하시구,

방콕에서 우돈타니라는 지방으로 비행기타고 이동하셔서,
거기서 버스타고 라오스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네요! 설마요ㅋㅋㅋㅋㅋ
진짜 자세한 꿀 정보 감사합니다ㅠㅠ
여행갈 때 꼭 참고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9640.10
ETH 2860.45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