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 illustration] 가을 밤 / Autumn Night

in #kr6 years ago

IMG_20171213_183055_791.jpg

가을 공기가 시원하네요.
곁엔 아무도 없어요.
달님, 저를 그 곳으로 데려 가 주세요.


Autumn breeze is cool.
No one else is here.
Oh moon, please bring me there.

Sort: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저는 왠지 이 노래가 생각나네용

같은 모양인데 다양한 감정과 생각들을 불러일으키다니 역시 그림은 신기한 것 같아요.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ㅠㅠㅠ💕

갬성스타일
너무좋아효 ^^

갬성~~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Upvote plesae my post

라푼젤이 생각나는게 저만 그런걸까요? ^^;;

오 저의 디즈니 최애 캐릭터군요ㅎㅎ

고추참치님과 미나님의 투더문은 매우 다른 것인데...그 노래 좋죠? 저도 많이 따라 불렀네요. 그림도...글도 분위기 아득하네요.

그 사실을 나중에서야 알았어요.ㅋㅋㅋ
맞아요.. 저도 중학생 때 처음 들은 뒤로 엄청 들었던 기억이 나요.

안녕하세요 @mina-kim님!! 이번에 챌린지 지명 받았는데 생각나서 지명했습니다!ㅎㅎ
한 번 봐주시면 감사할꺼에요>_<
매번 좋은그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당~! 오늘도 좋은하루 되셨기를~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ssung/day-2-black-and-white-photography-challenge

네 지금 바로 갑니당~~ :)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분위기 너무 좋네요 ㅠㅠㅠ 뭔가 외로움이 느껴지는 컬러와 글이에요..감동 ㅠ

쪼야님ㅠㅠ 저야말로 감동이에요..❤️ 감사해요

달에가면 토끼가... 아 죄송합니다 :D 느낌이 서늘한 뒷모습 그림입니다! 얼굴은 안보이지만 창백할 것 같구요. (칭찬이에요 :D)

오 딱 그런 상상을 하면서 그렸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