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여행]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내부투어, Sydney Operahouse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태그선.jpg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Sydney Operahouse

태그선.jpg





10.jpg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오랜만에 호주 시드니 여행기입니다. (너무 오랜만이네요.ㅋ)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내부투어를 했는데 내부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너무 기대는 마세요......)

내부투어를 위해서 표를 구매해야 하는데 사진에서 왼쪽 사람들이
앉아있는 음식점 방향으로 가서 안으로 들어가면 매표소가 있습니다.


02.jpg
03.jpg




내부투어는 약 20~30분가량 짧은 코스였고 소규모 인원(10명미만)으로
운영되는것 같았습니다. 여자 가이드분이 말씀을 조근조근 잘 해주셨지만
목소리가 너무 작으셔서 ^^; 귀를 엄청 귀울여야 했어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실내는 생각보다 작았지만
구조물이 아주 독특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공연장은 촬영금지 + 시끄럽게 하면 안된다고 하셔서 보여드릴게 없네요. ^^;;;;

제 생각에는 내부투어보다 오페라하우스 공연을(좋은공연이 있다면)
예매하셔서 보시는게 훨씬 좋은것 같아요.


04.jpg
05.jpg




공연장에서 나와 이곳에 왔을때 '여기서 선상파티하면 딱이겠다.' 라고
생각했거든요. ㅋㅋㅋ 마침 그때 가이드분이 선상에서 밖을 보는 것처럼
만들어진 곳이라고 하셨습니다. (딩동댕 ♪)

  • 초상권을 지켜달라는 아들


06.jpg
07.jpg



바로 앞에 하버브릿지도 보이고 많은 유람선들이 보여서
풍경 하나는 참 좋았습니다. 지금 보니 물도 정말 맑네요.

얼마전 다녀온 런던 템즈강은 정말 Dong물 이었는데 비교됩니다.ㅋ


08.jpg




들어갈때는 아래로 들어갔는데 나올때는 위에서 나와 계단을 걸어내려왔어요.
여기 그늘도 많고(앉아서 쉬기 좋은) 사진도 잘 나오는 은근 명당!

아들이랑 같이간 팀원들 사진 팡팡!! 찍어주고
그늘에 앉아서 쉬니 시원한 바람도 불고 참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


09.jpg




계단을 내려와 바다를 바라보면 하버브릿지가 눈에 들어옵니다.
정말 시드니 핫스팟답게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릿지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다음에 또 호주 시드니 여행을 가게된다면
해질녘 하버브릿지를 보며 맥주 한잔 하고 싶은 곳이예요 :)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_ @mimitravel


스팀잇라이트.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풍경이 너무 멋진데요 !!
저도 언젠가 아들과 같이 저곳에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미미님 ^^

러브흠님도 아들이랑 여행 많이 다니시잖아요 ^^
국내도 가볼곳이 가득하니 참 좋아요~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호주는 날씨 덕분인지 운동이 생활화 된 곳이라서 한 번쯤 꼭 가보고 싶은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더 가고파지네요ㅠㅠ

공원에는 조깅하시는 분들, 그리고 자전거가 정말 많더라구요.
날씨가 좋은날이 많아서 더 그런가봅니다. ^^

템즈강 물과 극심하게 비교되는 부분이군요?

템즈강은 그냥 물색깔이 탁한 브라운입니다. ㅋㅋㅋ

정말 dong물이군요. 레알로 동물.
ㅋㅋㅋㅋ

사실 해외는 어디를 가느냐도 중요하겠지만
그냥 해외 그 자체로 신비감과 힐링감을 주는것 같아요.

우와..오페라하우스..정말 죽기전에 꼭한번 가보고싶은 장소에요..언젠간 저도 꼭 오페라하우스관련 포스팅 해보고싶어요!

내부보다 외부건물과 하버브릿지 바다 모두가 어우러져서
정말 멋졌던것 같아요. 꼭 다녀오세요! ^^

우와 진짜 이쁘네요..언제 가보게 될까요???ㅜㅡㅜ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가 같이 있으니
훨씬 더 분위기있고 예뻤답니다. ^^ 다율님도 꼭 한번 다녀오셔요~

내부는 아직까지 제대로 본적이 없는데 이렇게 보니까 독특한 외관만큼이나 내부도 개성이 강하고 아름답네요 :)

내부는 구조물들이 독특한 형태로 이곳저곳 만들어져서
시선을 끌었던것 같아요 ^^

런던은 ㄷ동물이군요.
호주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와~~ 투어도 있군요~
바다와 다리 오페라하우스가 정말 조화로와요^^ 넘 이쁘네요.

런던은 정말 ㄸ 옹물이랍니다. ㅋㅋ
내부투어는 너무 간단해서 아쉬웠고 공연보는게 더 좋을것 같았어요. ^^
하버브릿지와 풍경은 정말 예뻤답니다.

멋진 곳에 다녀오셨군요!^^ㅎㅎ

아름답고 멋진 시드니였습니다. ^^ ㅎㅎ

저 미미님. 혹시 스달받고 대문이미지 제작해주십니꽈?

도선생님 대문 필요하십니꽈? ^^

네 저 대문 필요합미다!!!!!₩!!
제가 그린 그림이라 좀 퀄리티 좋은게 있으면 좋겠어염

GTA5 대문으로 하시고 싶으신가욤.
네이버 쪽지나 인스타 DM 한번 주세요 ^^
(퀄리티 보장못함 ㅋㅋㅋㅋ)

무얼까 도선생을 표현할만한 무언가...
일단 제가 DM을 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