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여행]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노을, Sydney Opera House in Sunset Landscape in Australia

in #kr7 years ago (edited)

00.jpg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노을지는 풍경

Sydney Opera House in Sunset Landscape in Australia


호주 여행기 네번째, @mimitravel미미입니다. ^^

오늘은 호주 시드니의 랜드마크 오페라 하우스를
노을지는 풍경과 함께 볼 수 있는 곳 알려드릴게요.

Hello. I'm @mimitravel 's mimi.

Today, I went to the Opera House in Sydney, Australia.
Let me tell you where I can see the view of Sunset with Opera House.


09.jpg


우선 한낮에 오페라 하우스의 모습입니다.
조개모양의 흰색 지붕이 매력적인 세계적인 건축물이죠.

제가 갔던 날은 햇볕은 뜨거웠는데 바람은 시원해서
오페라 하우스 계단에 앉아 아이스크림 먹기 딱 좋았어요. ㅎㅎ

This is at the opera house in the middle of the day.
The shell shaped white roof is an attractive global structure.

The day I went, the sun was hot but the wind was cool,
It was perfect to sit on the steps of the opera house and eat ice cream.


01.jpg


시드니 주립 미술관인 뉴사우스웨일스 미술관(NSW) 옆에
작은 공원이 있습니다. 이곳 안쪽으로 들어가면 되는데요.
큰 나무들과 잔디 그 자체로도 참 예쁜곳이었어요.

Next to the Sydney State Gallery, There is a small park,
and if you go inside, there are big trees.
It was a beautiful view in itself.


02.jpg
03.jpg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릿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멋진 풍경!

노을지는 햇살에 분위기 있는 모습이예요.

A great view of Opera House and Harbor Bridge together!
Sunset sunny makes the scenery more beautiful.


04.jpg


오페라 하우스가 보이는곳에서 찍어주려고 했는데
굳~~~이 그냥 돌무더기에서 찍겠다던 아드님이십니다.ㅋ

I wanted to take a picture of him in the opera house
but he insisted on taking it here.


05.jpg
06.jpg


저는 오페라 하우스를 배경으로 뒷모습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떨어져서 물에 빠질까봐 덜덜 떨고 있음)

그리고 바로 옆에는 시드니 도심 풍경도 한눈에 보여요.

저 분은 삼각대까지 챙겨오셔서 도심을 찍고 계시네요.
멋진 사진 찍고 가셨을듯!

I left a photo, appearance from behind with the opera house behind me.
And right next to it, you can see the downtown Sydney.

He's taking a photo of downtown on a tripod.
He probably took a nice picture.


07.jpg
08.jpg


잔디에 앉아 노을과 함께 이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니.
시드니에 사는 사람들이 부러웠던 순간입니다. 😉

I can't believe that I could see such a wonderful view
with the sunset sitting on the grass.
It is an enviable time for people living in Sydney.



미미의 호주여행기 (A story of mimi's trip to Australia)

01. 블루마운틴 시닉월드 케이블카 경사각 52도! SCENIC WORLD
02. 오크밸리 팜, 귀여운 코알라 A cute koala to meet at an Australian zoo.
03. 귀여운 아기 캥거루 먹이주기 Feed the cute kangaroo in the Australian zoo.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티밋마지막gif.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매일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이뻐요오ㅡㅠ
저는 언제 호주를 가볼까요오ㅡㅠ

스팀형제가 하늘로 올라가면
저희도 가고싶은곳으로 모두 여행떠나요~ ^^ ㅎㅎ
다율님은 저보다 훨씬 더 좋은 곳으로 여행가실것 같아요~

호주는 몰라도 저 건물은 다 알거에요 ㅋㅋ 호주 가보고싶네요~ :)

정말 저 건물은 누구나 아시겠죠? ㅎㅎ
지금 호주는 여름날씨일텐데 그립네요~ ^^

👨 아름다운 도시군요. 사진도 예술이네요!

호주 시드니는 정말 아름다운 도시였어요. ^^
아름다운곳을 찍으니 사진도 좋은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아드님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호주는 여행해 보고 싶다는 생각은 많이 드는데,
여행기 보면서 눈 호강하고 있어요!

제 여행의 단짝 아드님이십니다. ^^ ㅎㅎ
호주는 처음 가봤는데 시드니가 왜 세계적인 미항인지
잘 알겠더라구요. 앞으로 여행기도 열심히 쓰겠습니다!

와... 시드니 저도 어릴 적, 방문했을 때의 감동이 아직도 머릿속에 남아있는 도시 중 한 곳입니다. 이쁜 석양 잘 보고 갑니다 :) 다름 여행기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어릴적 방문하셨을때 감동을 아직도 가지고 계시다니 ^^
저희 아들도 오래토록 이 여행을 기억했으면 좋겠어요~

와 아들하고 해외여행~~ 넘 부럽네요.
저도 나중에 아이 낳으면 같이 해외여행 다니는게 꿈이에용. 전 못했지만 아이는 넓은 세상 많이 접하게해주고파요.

저도 그런 생각으로 아이와 여행을 매년 준비하고 있답니다. ^^
추억들이 쌓여서 좋은 경험이 될꺼라 믿거든요.

우와 저기가 그 말로만 듣던 오페라하우스 인가요ㅎㅎㅎㅎ어쩜 도심인데도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까요~친구가 지금 호주에 살고 있는데 자꾸 놀러오라는 이유를 알겠어요:)

네넹 바로 저곳이 오페라하우스 입니다. ㅎㅎㅎ
사실 내부는 볼거없고 외관이 멋지더라구요. ^^
도심인데도 바다라 그런지 풍경이 끝내주니 얼른 친구가 계신곳으로~ 고고!

대충 찍어도 그림이 될듯한 곳이군요 ㅋㅋ

정말 대단하네요!!!😀

가족과 좋은 추억 쌓고 오셨군요 ㅋ

정말 그림같은 풍경이었습니다. ^^
아들이랑 여행은 여러추억이 가득해요.ㅋ
(울고웃고싸우고?;;;;)

전 신혼여행으로 갔는데 너무 아름다웠어요~ 가록이 새록새록☺️

신혼여행지가 호주이셨다니!! 너무 부럽습니다 ^^
아름다운곳에서 예쁜추억 많이 남겨오셨을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