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여행] 동물원에서 귀여운 캥거루 먹이주기, Feed the cute kangaroo

in #kr7 years ago (edited)

0.jpg


호주 동물원에서 귀여운 캥거루 먹이주기 😽

Feed the cute kangaroo in the Australian zoo.


호주 여행기 세번째로 돌아온 @mimitravel미미 입니다. ^^
저번에는 오크밸리 팜에서 만난 코알라 이야기였고
오늘은 캥거루에게 먹이주기 예요.

Hello. I'm @mimitravel 's mimi.
Today is the story of the cute kangaroo met in Oakvale Farm.


01.jpg
02.jpg


사실 캥거루에 대한 무서운 소문(어깨깡패, 복싱선수ㅋ)이 있어서
엄청 겁이 났었는데요. 처음 본 캥거루의 모습 역시....

사람처럼 잔디에 드러누운 캥거루의 모습에
쉽게 옆으로 다가가기 무서웠습니다. ㅋㅋㅋ (후덜덜~)

I was also a little scared of the big kangaroo. 😥


03.jpg
04.jpg


오크밸리 팜의 캥거루들은 어릴때부터 사람들에게 길러져
온순하다는 말에 안도하고 잔디로 들어갔습니다.

잔디에는 조금 크기가 작은 캥거루들이
옹기종기 모여 풀을 뜯고 있었어요.

Kangaroos in Oakvale Farm are raised by people from an early age.
When I heard the word " gentle, " I felt relieved and went into the grass.

There are small kangaroos on the grass.
They were huddled together, grazing.


05.jpg
06.jpg


사람들이 먹이를 들고오니까 바로 한마리씩
먹이 달라고 폴짝폴짝 뛰어왔어요. ㅎㅎ

이 아이는 조금 큰 캥거루인데 표정도 행동도 온순했어요.
다만 발톱이 너무 커서 먹이줄때 제 손을 마구 잡아서 조금 아팠음.ㅋㅋ

When people bring their food, they bring one for each of them.
They want food.

She was a little bit tall, but she looked and behaved well.


08.jpg
07.jpg


이렇게 작은 귀여운 아기 캥거루들은 겁이 많아서
천천히 다가가서 앉아서 눈도 맞춰주고 하면
손위에 먹이도 오물오물 맛있게 먹어줍니다. ^^

진짜.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코알라X100배 귀여움)

These cute little kangaroos are scared, so they have to worry.
If you walk up slowly and sit down to meet the standards,
They also eat delicious food.

I loved baby kangaroos better than koalas.


09.jpg
10.jpg


서로 겁이 나서 가까이 가지 못하는 둘입니다. ㅋㅋ
너무 귀여워서 사진찍었어요.
겁이 많은 아기 캥거루는 끝내 먹이 못먹고 도망갔어요.

They are two scared to go near each other.
I took a picture because they are so cute.
The frightened kangaroo finally ran away without food.


11.jpg
12.jpg


잔디밭에는 캥거루말고도 새, 오리, 닭들이 걸어다녀요.
그래서 먹이만 들고있으면 피리부는 사나이처럼
동물들이 줄지어 따라오는 풍경이 만들어집니다.

정말 즐거운 동물원 체험이었답니다. ^^

On the grass, birds, ducks, and chickens walk around, not just kangaroos.
So when you're holding a food, you're going to look like a flute player.
It creates a series of animal landscapes.

It was a really pleasant zoo experience.


A.jpg

귀여운 캥거루 먹이주는 모습 동영상 😽

Video to Feed the Pretty Kangaroo

https://d.tube/v/mimitravel/1soqri9y


미미의 호주여행기 (A story of mimi's trip to Australia)

01. 블루마운틴 시닉월드 케이블카 경사각 52도! SCENIC WORLD
02. [호주여행] 오크밸리 팜, 귀여운 코알라 ♥ A cute koala to meet at an Australian zoo.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티밋마지막3.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항상 감사합니다. ^^

전, 왜 이런 근육질 캥거루를 기대하고 포스팅을 눌렀을까요? ㅎㅎㅎ
암튼 귀여운 캥거루 모습에 홀딱 반하고 갑니다.
캥거루.jpg

사실 첫사진에 누워있는 큰캥거루들은
좀 근육질이어서 무서웠습니다. ^^ ㅎㅎㅎ

아 팬더님 저 귀여운 아기캥거루보고 마음에 평안이 찾아왔는데
얘는 머에여....무섭

ㅋㅋㅋ 꼬부기 님을 위한 캥거루입니다 :) 역시 캥거루는 근육빨이죠 :) ㅎㅎㅎ

야생 캥거루는 이렇게 무서울 수 있어요. ㅠㅠ

아기캥거루 진짜 심장멎겠다;; 왜케귀엽죠 ㅜㅠ

아기캥거루 너무너무 귀여워서 집에 데리고 오고 싶었어요. ^^
물론 층간소음때문에 못데려왔습니다.ㅎㅎㅎ

미미님 사진 정말 맑게 잘찍으시네요~
저도 캥거루 먹이 주고 싶어요 ㅎㅎ

사진을 맑다고 표현해주신 표현력에 감탄합니다. ^^
(부족한 사진인데 감사해요)
귀여운 캥거루 저도 또 보러 가고 싶어요~

Release the Kraken! You got a 1.34% upvote from @seakraken courtesy of @mimitravel!

캥거루 귀여워요~ ㅎㅎ

폴짝폴짝 뛰어다니는 모습도 정말 귀여웠어요 ^^

ㅋㅋ 저도 근육빵빵 캥거루 생각하고 왔다가 온순함에 놀라고 가요 ㅎㄹ

다행히 어깨빵 캥거루들은 누워서 쉬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아기캥거루들은 너무 온순했어요. ^^

으어 ㅋㅋㅋㅋ 애기 캥거루 너무 귀여워요 ㅜㅜㅜ
블로그에 좋은글들 많은 것 같아서 팔로우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애기 캥거루 정말정말~ 귀여웠어요. ^^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당연히 갑니다~

사진으로 봐도 이렇게 귀여운데
실제로 보면 얼마나 귀여울까요.ㅎ

실제로 보면 오물오물 먹이를 먹는 입도
조그만한 발도 넘넘 귀엽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